정찬성, 파이터 선배 추성훈-김동현의 예능 활약상 보다 입틀막 한 순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8 15:55:00
  • -
  • +
  • 인쇄
추성훈 VS 정찬성, 파이터 자존심을 건 톡 쏘는 개인기 대결?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뉴스스텝] 종합격투기 선수 정찬성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UFC 타이틀전을 치른 후 은퇴를 고민 중이라고 밝힌다.

이어 그는 은퇴에 대한 자신의 심경을 솔직하게 고백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늘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추성훈, 강주은, 라이머, 정찬성이 함께하는 ‘강철 사랑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정찬성은 세계 3대 종합격투기 대회 UFC에서 현재 페더급 랭킹 5위에 올라있다.

그는 UFC 타이틀 매치를 2번 치른 유일한 한국인 선수로 처절하게 경기에 임해 팬들로부터 ‘코리안 좀비’라는 애칭을 선물 받았다.

정찬성은 지난달에 열린 UFC 타이틀전에서 아쉽게 패배했다.

그는 경기가 끝난 후 은퇴를 시사해 관심을 모았었다.

4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컴백한 정찬성은 UFC 타이틀전 후 은퇴에 대해 고민을 털어놓는다.

특히 그는 은퇴를 생각하는지 다시 도전을 하고 싶은지 솔직한 심경을 전할 예정이다.

또 정찬성은 UFC 타이틀전 직후 가족들 반응에 울컥했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정찬성은 존경하는 파이터 선배 추성훈과 김동현의 예능 활약상을 보다가 입틀막 한 순간이 있었다고 이야기한다.

이에 추성훈이 흡족한 반응을 보였다고 해 어떤 내용인지 궁금케 한다.

이날 정찬성은 추성훈과 파이터 자존심을 건 톡 쏘는 개인기 대결을 펼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또 정찬성은 집에서는 ‘좀비 사랑꾼’으로 변신한다고 밝힌다.

그는 완벽한 내조와 폭풍 잔소리가 공존하는 아내와의 단짠단짠 러브스토리를 ‘라디오스타’를 통해 공개한다.

정찬성이 들려주는 아내와의 다양한 에피소드에 녹화장이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정찬성은 자신의 가족이 ‘히어로즈 가족’이라고 고백해 시선을 강탈한다.

이와 함께 정찬성 가족의 반전 필살기가 공개되자, MC들과 게스트들이 폭소했다는 후문이다.

정찬성이 밝히는 은퇴설 심경고백은 오늘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