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성, 파이터 선배 추성훈-김동현의 예능 활약상 보다 입틀막 한 순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8 15:55:00
  • -
  • +
  • 인쇄
추성훈 VS 정찬성, 파이터 자존심을 건 톡 쏘는 개인기 대결?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뉴스스텝] 종합격투기 선수 정찬성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UFC 타이틀전을 치른 후 은퇴를 고민 중이라고 밝힌다.

이어 그는 은퇴에 대한 자신의 심경을 솔직하게 고백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늘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추성훈, 강주은, 라이머, 정찬성이 함께하는 ‘강철 사랑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정찬성은 세계 3대 종합격투기 대회 UFC에서 현재 페더급 랭킹 5위에 올라있다.

그는 UFC 타이틀 매치를 2번 치른 유일한 한국인 선수로 처절하게 경기에 임해 팬들로부터 ‘코리안 좀비’라는 애칭을 선물 받았다.

정찬성은 지난달에 열린 UFC 타이틀전에서 아쉽게 패배했다.

그는 경기가 끝난 후 은퇴를 시사해 관심을 모았었다.

4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컴백한 정찬성은 UFC 타이틀전 후 은퇴에 대해 고민을 털어놓는다.

특히 그는 은퇴를 생각하는지 다시 도전을 하고 싶은지 솔직한 심경을 전할 예정이다.

또 정찬성은 UFC 타이틀전 직후 가족들 반응에 울컥했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정찬성은 존경하는 파이터 선배 추성훈과 김동현의 예능 활약상을 보다가 입틀막 한 순간이 있었다고 이야기한다.

이에 추성훈이 흡족한 반응을 보였다고 해 어떤 내용인지 궁금케 한다.

이날 정찬성은 추성훈과 파이터 자존심을 건 톡 쏘는 개인기 대결을 펼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또 정찬성은 집에서는 ‘좀비 사랑꾼’으로 변신한다고 밝힌다.

그는 완벽한 내조와 폭풍 잔소리가 공존하는 아내와의 단짠단짠 러브스토리를 ‘라디오스타’를 통해 공개한다.

정찬성이 들려주는 아내와의 다양한 에피소드에 녹화장이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정찬성은 자신의 가족이 ‘히어로즈 가족’이라고 고백해 시선을 강탈한다.

이와 함께 정찬성 가족의 반전 필살기가 공개되자, MC들과 게스트들이 폭소했다는 후문이다.

정찬성이 밝히는 은퇴설 심경고백은 오늘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스마트경로당 어르신 대상 겨울철 주의해야 하는 노로바이러스 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홍천군보건소는 1월 16일 스마트 경로당 참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유행하는 수인성 식품 매개 감염병인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감염병으로, 영하 20도에서도 생존이 가능할 만큼 환경 저항성이 강하고 감염력과 전염성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따라 보건소는 비누를 사용해 30초 이상 손을 자주 씻기,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리

전남도, 관광진흥기금 융자 50억 지원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오는 26일까지 50억 원 규모의 2026년 상반기 관광진흥기금 융자 신청을 받는다.이번 지원은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와 무안국제공항 재개항 지연 등으로 어려운 지역 여행사와 관광업체의 경영 안정과 자금 운용 부담 완화를 위해 추진된다.융자 대상은 관광숙박업, 야영장업, 관광식당업, 여행업 등 총 12개 업종이다. 시설자금은 신축 30억 원 증축 10억 원 개보수 5억 원까지 지원하며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운영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프로그램을 평생교육실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책을 함께 읽으며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인물을 알아보고 만들기·보드게임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역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학년별 수준에 맞춘 주제 중심 수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