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시즌3’ 박미경X소찬휘X김현정, 노래방 차트 올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1 15:28:21
  • -
  • +
  • 인쇄
레전드 고음 3대장 출격···박미경의 갑작스러운 눈물
▲ <사진 제공>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뉴스스텝] ‘신과 함께 시즌3’에 1999년 가요계와 노래방을 찢은 레전드 고음 3대장 박미경, 소찬휘, 김현정이 출격한다.

노래방 차트와 길보드 차트를 올킬 한 이들의 찐한 라떼 토크가 기대를 모은 가운데 박미경이 갑자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돼 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13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3’ 측은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전설의 고음 3대장 박미경, 소찬휘, 김현정이 ‘신카페’를 찾은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신과 함께 시즌3’는 과거로 데려가는 미스터리 공간 ‘신카페’에서 4MC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이 매회 특정 연도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그 시절을 풍미한 ‘추억의 스타’를 게스트로 초대해 추억 여행을 떠나는 미스터리 복고 토크쇼이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대한민국의 고음 3대장이자 말이 필요 없는 레전드 가수 박미경, 소찬휘, 김현정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입을 다물지 못하게 만드는 폭풍 가창력과 1999년 가요계와 노래방을 점령한 히트곡 비하인드 토크로 속이 뻥 뚫리는 통쾌함과 놀라움을 모두 선사해줄 예정이다.

전국민 애창곡 ‘Tears’로 노래방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소찬휘의 찐 애창곡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전국민 ‘떼 창’과 ‘떼 춤’을 유발한 롱 다리 가수 김현정이 자신의 엉덩이에 불이 붙은 충격적인 행사 현장 비하인드도 공개할 예정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맏언니 박미경이 그동안 어디서도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전하며 왈칵 눈물을 쏟은 모습과 이를 보고 놀라 눈이 휘둥그레진 MC 신동엽과 박선영의 모습도 예고편에 담겨 있어 그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1999년 가요계와 노래방을 점령하며 대한민국의 흥을 책임진 고음 3대장 박미경, 소찬휘, 김현정의 라떼 토크는 오는 13일 금요일 저녁 8시 ‘채널S’를 통해 방송되는 ‘신과 함께 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산군보건소,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 성료

[뉴스스텝] 예산군보건소는 지난 7일 예산군문예회관에서 열린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가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당뇨병·고혈압 등 만성질환 예방 △생활습관 개선에 대한 올바른 건강정보 제공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아산병원 내과 우창윤 교수를 초청해 ‘미운 우리 혈당 – 병원에서 못 듣는 당뇨·고혈압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을 주

세종시교육청,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공동연수 실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유ㆍ어ㆍ초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공동연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통합(이하 유보통합)이 지향하는 이상적 모델을 현장에서 구현하고, 유치원ㆍ어린이집ㆍ초등학교 간 관계 증진과 의견공유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했다.연수에는 세종시 관내 초등학교 교장(교감), 유치원ㆍ어린이집 원장(원감)과 업무 담당 교사, 세종시육아종합지원

논산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 전통과 감동이 어우러진 마당극과 체험행사 개최

[뉴스스텝] 논산시와 논산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백성현)은 오는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1950 풍류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통문화 공연과 시민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복합문화행사로,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오후 13:00~17:00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메인 공연으로는 전통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