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정호영, 14년차 짬에서 나오는 ‘요식업 보스’ 식당 운영→복지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1 14:36:52
  • -
  • +
  • 인쇄
정호영, 알고 보면 본투비 예능인 끊임없는 예능 욕심 드러내… 야망캐’ 면모에 스튜디오 폭소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뉴스스텝] ‘라디오스타’ 정호영 셰프가 14년차 짬에서 나오는 ‘요식업 보스’의 식당 운영부터 복지까지 공개한다.

이어 그는 스스로 ‘꼰대’라 느꼈던 순간을 고백한다.

정호영 셰프는 MZ세대 리정부터 4MC까지 모두 공감하는 세대 간 고민거리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오늘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비, 리정, 라비, 정호영 셰프가 함께하는 ‘영보스 본색’ 특집으로 꾸며진다.

일식 전문가 정호영 셰프는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스타들을 사로잡는 요리를 선보이며 얼굴을 알렸다.

최근 그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2021 KBS 연예대상’에서 핫이슈 예능인상을 거머쥐는 등 ‘셰프테이너’로 거듭나고 있다.

‘라디오스타’를 첫 방문한 정호영 셰프는 예능 출연 욕심을 드러내는 ‘야망캐’ 면모를 뽐내며 스튜디오를 폭소케 한다.

이어 ‘라스’ 출연을 위해 준비한 것이 있다고 밝히는가 하면, 깜짝 댄스까지 선보여 시선을 강탈한다.

정호영 셰프는 14년차 ‘요식업 보스’로서 현재 운영 중인 식당 운영부터 직원 복지까지 모든 것을 공개한다.

그는 명절 연휴에 직원들을 쉬게 했던 일화를 소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정호영 셰프는 스스로 ‘꼰대’라고 느꼈던 순간을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가 털어놓는 ‘세대 간’ 고민거리에 MZ세대 리정부터 4MC까지 모두 공감한다고 해 과연 고민 내용이 무엇인지 궁금케 한다.

이날 정호영 셰프는 지금과는 180도 다른 과거 사진을 공개한다.

과거 사진이 공개되자, MC와 게스트들이 깜짝 놀랐다는 전언이다.

사진을 본 MC들은 정호영 셰프가 ‘이 사람’ 닮은꼴이라고 언급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 정호영 셰프는 세계 ‘3대 요리학교’ 중 하나로 꼽히는 츠지조리사전문학교 출신으로 학교 수업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어 그는 다른 자격증은 다 가지고 있으나, ‘이것’이 없다고 깜짝 고백한다.

‘요식업 보스’ 정호영 셰프의 14년차 짬에서 나오는 식당 운영 풀 스토리는 오늘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