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시즌3’ 브라이언, 배우 이민정도 인정한 ‘키스의 달인’ 의혹 해명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06 19:04:34
  • -
  • +
  • 인쇄
‘키스 장인’ 브라이언, ‘남자답게’ M/V 속 이민정과 진한 키스신 화제 촬영 후 농담으로 건넨 말은?
▲ <사진 제공>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뉴스스텝] ‘신과 함께 시즌3’에서 브라이언이 연예계 ‘키스의 달인’이라는 의혹에 대한 해명을 하며 2022년 판 ‘키스 특강’까지 나섰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늘 금요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3’에서는 2005년의 국민 예능 ‘여걸식스’의 원년 멤버 조혜련, 현영, 브라이언이 ‘신카페’를 방문한 모습이 공개된다.

‘신과 함께 시즌3’는 과거로 데려가는 미스터리 공간 ‘신카페’에서 4MC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이 매회 특정 연도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그 시절을 풍미한 ‘추억의 스타’를 게스트로 초대해 추억 여행을 떠나는 미스터리 복고 토크쇼이다.

‘여걸식스’에서 누나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한 브라이언이 연예계 ‘KISSER’ 일명 ‘키스의 달인’이라는 의혹에 입을 연다.

현영은 “여걸식스 때도 그런 소문 있었어”라며 당시의 의혹에 힘을 실었다.

이에 브라이언은 FLY TO THE SKY의 ‘남자답게’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전하며 당시 화제를 모은 배우 이민정과 두 멤버의 진한 키스신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환희가 2~3시간 동안 재촬영을 한 반면 브라이언은 한 방에 촬영을 끝냈다고 한다.

브라이언은 키스신 촬영 후 이민정이 농담으로 건넨 한마디 때문에 의혹이 생겼다고 전해 과연 그녀가 어떤 말을 했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여기에 현영은 ‘여걸식스’ 당시 브라이언이 ‘KISS 특강’까지 해줬다고 폭로하기도 했다.

MC들의 쏟아지는 요청에 브라이언은 “되게 간단한 건데~”라며 ‘2022년판 KISS 특강’을 열었다는 전언이다.

브라이언은 ‘여걸식스’ 당시 너무 친해 생긴 현영과의 스캔들에 대해서도 털어 놓았다.

이를 들은 성시경은 “전혀 스파크가 없었다고?”라며 의심을 눈초리르 보냈다고 해 그 진실에 관심이 쏠린다.

또한 브라이언은 환희 모창으로 크게 혼이 났다고 전하며 한 프로그램 출연 후 “너무 사이가 안 좋아져 밴도 따로 탔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키스의 달인’ 브라이언의 2022년 판 ‘KISS 특강’의 내용은 무엇일지 오늘 금요일 저녁 8시 ‘채널S’를 통해 방송되는 ‘신과 함께 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