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시즌3’ 뿅망치 워리어 조혜련, 박선영 살살 때리는 성시경 앞 분노 폭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06 18:56:08
  • -
  • +
  • 인쇄
“아나운서는 살살. 아나까나는 왜 세게 때려요?” 폭소
▲ <사진 제공>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뉴스스텝] ‘신과 함께 시즌3’에서 조혜련이 17년 만에 ‘잡아라 쥐돌이’ 게임으로 ‘뿅망치 워리어’의 본능을 발휘한다.

조혜련이 뿅망치를 든 성시경을 향해 분노를 폭발한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늘 금요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3’ 측은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뿅망치 워리어’ 조혜련의 분노 폭발 현장이 담긴 영상을 선공개 했다.

‘신과 함께 시즌3’는 과거로 데려가는 미스터리 공간 ‘신카페’에서 4MC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이 매회 특정 연도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그 시절을 풍미한 ‘추억의 스타’를 게스트로 초대해 추억 여행을 떠나는 미스터리 복고 토크쇼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2005년 전국민을 ‘쥐 잡기’에 나서게 만든 ‘잡아라 쥐돌이’ 게임 현장이 담겨 있다.

첫 게임부터 초 긴장 상태에 놓인 4MC와 여유만만한 ‘여걸식스’ 원년멤버 조혜련, 현영, 브라이언의 상반된 모습이 흥미를 끌어올린다.

예상밖으로 첫 게임에서 걸린 사람은 조혜련. 양쪽에 앉은 신동엽과 현영이 뿅망치를 든 가운데, 찐친 신동엽 앞에서 “어디 한 번 쳐 봐”라며 마주 선 조혜련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친구에게 자비 없는 신동엽과 현영의 풀 스윙 뿅망치에 잔뜩 열이 올라 “걸리기만 해”를 읊조리는 조혜련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덜덜 떨게 만든다.

이어 계속된 게임에서 박선영이 ‘게임 구멍’에 등극, MC들의 뿅망치 세례 주인공이 됐다.

마치 토르처럼 뿅망치의 위력을 시험한 성시경이 예상과 달리 살살 때리자, 조혜련은 분노를 폭발했다.

성시경이 “아나운서를 어떻게 세게 때려요~”라고 말하자, 조혜련은 “나는 아나운서 아니라서 세게 맞냐?”, “직업에 귀천이 어디 있어?”라며 팽팽하게 맞섰다.

여기에 개그맨 후배 이용진이 나서 “아나운서는 살살 때리고 아나까나는 왜 세게 때려요?”라고 외쳐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 시켰다.

승부욕에 불타오른 이들의 끝날 것 같지 않은 ‘잡아라 쥐돌이’ 게임에 이용진은 “젊은 친구들, 이렇게 재밌는데 피시방 왜 가는 겁니까?”라며 제대로 과몰입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뿅망치 워리어’ 조혜련의 옆에 앉아 게임에 걸리지 않기 위해 초 집중한 신동엽까지 ‘신카페’를 뒤집어 놓은 ‘잡아라 쥐돌이’ 게임 현장은 오늘 금요일 저녁 8시 ‘채널S’를 통해 방송되는 ‘신과 함께 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