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IXX의 어린이날 선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05 13:19:06
  • -
  • +
  • 인쇄
키즈팝 ‘스프링클 파티’ MV 오늘 깜짝 공개
▲ 사진제공 = (주)블렌딩

[뉴스스텝] 그룹 NMIXX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특별한 키즈팝을 선물한다.

음악 제작 유통사 ㈜블렌딩은 지난 2일 정식 발매된 NMIXX와 드림웍스 ‘개비의 매직하우스’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주제가 ‘안녕 개비’의 뮤직비디오 및 티저 영상이 누적 조회수 15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한 감사와 함께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해 특별 선물 ‘스프링클 파티’ 뮤직비디오를 5일 오후 12시 글로벌 공개했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은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와 NMIXX의 협업으로 드림웍스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개비의 매직하우스’ OST를 NMIXX의 목소리로 재탄생시켰다.

NMIXX는 지난 2일 공개된 메인 오프닝송 ‘안녕 개비’ 뮤직비디오에 이어 테마곡 ‘스프링클 파티’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상큼하고 통통 튀는 에너지를 선사했다.

‘스프링클 파티’는 ‘개비의 매직하우스’ 인기 캐릭터 ‘케이키’의 테마곡으로 사랑스럽고 귀여운 톤과 도입부 우쿨렐레 사운드 그리고 아름답게 펼쳐지는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NMIXX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이 가득해 한번 보면 멈출 수 없는 중독성을 자랑하며 ‘안녕 개비’에 이어 또 한 번의 특급 키즈팝을 완성했다.

드림웍스 ‘개비의 매직하우스’의 메인 주제가와 테마송이 담긴 이 앨범은 ‘보는 음악, 함께 하는 음악’을 내세우는 음악 제작 유통사 ‘블렌딩’과 ‘유니버설’이 함께 제작한 글로벌 키즈팝 앨범으로 드림웍스 시리즈 애니메이션 ‘개비의 매직하우스’와 NMIXX가 만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작품을 만들었다.

‘개비의 매직하우스’는 드림웍스가 제작한 넷플릭스 시리즈로 주인공 개비가 귀여운 고양이와 함께 인형의 집인 매직하우스로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개비의 매직하우스’는 애니메이션 부문 베스트 스트리밍작 중 하나로 넷플릭스를 통해 시즌4까지 공개됐고 올해 3월 국내 채널에서는 ‘대교 노리Q’를 통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NMIXX의 ‘스프링클 파티’ 뮤직비디오는 블렌딩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다.

또한 ‘안녕 개비’의 안무 영상은 오는 9일 오후 6시 블렌딩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