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박명수’ 박명수X주우재, ISTP 대표 스타의 ‘데칼코마니’ 케미 폭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03 19:34:54
  • -
  • +
  • 인쇄
“나랑 똑같소”
▲ <사진제공> tvN D ENT ‘거상 박명수’

[뉴스스텝] ‘거상 박명수’에서 박명수와 주우재가 ISTP 대표 스타답게 척하면 척하는 ‘데칼코마니’ 케미를 폭발시키며 짜릿한 웃음을 선사했다.

두 사람은 ‘거상 상담 캠프’를 개장해 직원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 ‘캠핑 용품’ 무역까지 성사시키는 일거양득 활약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일 월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 tvN D ENT ‘거상 박명수’ 3회에서는 2022년 거상단으로 세 번째 무역 협상에 나선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가브리엘라' 가비의 구남친 주우재의 활약이 그려졌다.

tvN D ENT ‘거상 박명수’는 과거에서 타임 워프한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가 시간 여행 끝에 2022년에 도착해 신문물을 체험해 보고 무역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웹 예능이다.

세 번째 무역에 나선 박명수는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가 서양으로 떠나 자리를 비운 가운데, 위풍당당하게 수레를 타고 등장한 구남친 주우재와 '거성 상담 캠프'를 열었다.

박명수와 주우재는 MBTI가 ISTP인 연예계 대표 스타답게 거침없는 '복붙' 입담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박명수는 이날 거침없는 드립력으로 아슬아슬한 장면을 나노 단위로 만들어냈다.

거울을 보는 듯한 주우재의 입담에 박명수의 드립력도 상승했다.

주우재는 박명수의 거친 진행에도 쿨 워터 향 나는 '마이웨이' 진행으로 'MZ세대 아이콘'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박명수는 자신의 거친 멘트를 당황하지 않고 잘 받아치는 주우재가 마음에 든 듯 잇몸이 만개한 '찐' 미소로 “어 이 친구 재밌네. 말 잘하는데?”, “나랑 똑같은 놈이 여기 있네”라고 칭찬해 눈길을 끌었다.

주우재는 이날 이승환, 김장훈, 정우성, 휘성 등 시키면 다 하는 성대모사 자판기로도 활약해 웃음을 안겼다.

세 번째 대감집 지령은 '거성 상담 캠프를 열어 코베아 임직원들의 고민을 상담해 주시오. 지령 성공 시 미친 베네핏 제공을 약속하오'였다.

박명수와 주우재는 일일 거상 상담소를 오픈해 임직원들의 고민 해결에 나섰다.

두 사람은 ISTP 스타답게 초고속 해결책을 내놓으며 지령을 완수했다.

박명수는 개그맨 이승윤부터 정치인까지, 임직원들의 닮은 꼴을 찾으며 예능적인 웃음도 확보했다.

“정신 차려. 예능이 쉬운 게 아니야”라며 자신에게 호통을 치던 박명수의 토크 무리수를 지켜보던 주우재는 “나한테 면도칼 안 된다고 한 사람이 OO라고?”라며 발끈해 폭소를 자아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