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 퀸’ 전소미, 쉬운 댄스+중독적 멜로디 新 챌린지 예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02 10:29:58
  • -
  • +
  • 인쇄
가수 전소미, 이번엔 확 깨는 챌린지···3단 기상 댄스 ‘눈길’
▲ 사진제공 = HK이노엔

[뉴스스텝] 가수 전소미가 새로운 틱톡 챌린지로 다시 한번 ‘챌린지 퀸’의 저력을 입증한다.

‘컨디션 스틱’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전소미는 광고에 삽입된 안무를 소재로 확 깨는 챌린지를 전개한다.

‘덤덤’·’XOXO’ 댄스 챌린지로 아이돌 댄스 챌린지 열풍의 주역이 된 전소미는 새롭게 선보이는 댄스 챌린지로 틱톡커들의 관심과 사랑을 듬뿍 받을 전망이다.

확 깨는 챌린지는 술이 깨는 과정을 숏폼에 적합한 짧고 감각적인 모션으로 표현했다.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안무와 반복적으로 흘러나오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

특히 술이 확 깨는 모습을 ‘3단 기상’ 댄스로 담아 전소미의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전소미는 가수, 예능, 화보, 광고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이다.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후 ‘덤덤’과 정규 1집 ‘XOXO’를 연달아 히트시켰으며 ‘제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여자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전소미는 진행하는 댄스 챌린지마다 뜨거운 화제성과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MZ세대 아이콘’다운 파급력을 자랑했다.

지난해와 올해 각각 진행한 ‘덤덤챌린지’와 ‘XOXO챌린지’의 틱톡 해시태그 조회수는 각각 약 4억 8,000만 뷰, 1억 4,900만 뷰를 돌파하며 막강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확 깨는 챌린지를 진행하는 컨디션은 틱톡 챌린지 시작을 맞아 5월 한 달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틱톡 앱에서 ‘컨디션 스틱 Song’을 배경 음악으로 선택해 챌린지를 진행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스마트경로당 어르신 대상 겨울철 주의해야 하는 노로바이러스 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홍천군보건소는 1월 16일 스마트 경로당 참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유행하는 수인성 식품 매개 감염병인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감염병으로, 영하 20도에서도 생존이 가능할 만큼 환경 저항성이 강하고 감염력과 전염성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따라 보건소는 비누를 사용해 30초 이상 손을 자주 씻기,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리

전남도, 관광진흥기금 융자 50억 지원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오는 26일까지 50억 원 규모의 2026년 상반기 관광진흥기금 융자 신청을 받는다.이번 지원은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와 무안국제공항 재개항 지연 등으로 어려운 지역 여행사와 관광업체의 경영 안정과 자금 운용 부담 완화를 위해 추진된다.융자 대상은 관광숙박업, 야영장업, 관광식당업, 여행업 등 총 12개 업종이다. 시설자금은 신축 30억 원 증축 10억 원 개보수 5억 원까지 지원하며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운영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프로그램을 평생교육실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책을 함께 읽으며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인물을 알아보고 만들기·보드게임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역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학년별 수준에 맞춘 주제 중심 수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