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IXX표 키즈팝, ’개비의 매직하우스 OST x NMIXX’ 오늘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02 10:27:51
  • -
  • +
  • 인쇄
‘개비의 매직하우스 OST x NMIXX’, 엔믹스와 상큼X청량 키즈팝 파티
▲ 사진제공 = (주)블렌딩

[뉴스스텝] 그룹 NMIXX가 참여한 통통 튀는 키즈팝 앨범이 오늘 베일을 벗는다.

음악 제작 유통사 ㈜블렌딩 측은 2일 오후 6시 NMIXX와 드림웍스 ‘개비의 매직하우스’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개비의 매직하우스 OST x NMIXX’가 글로벌 공개된다고 전했다.

이 앨범에는 메인 주제가 ‘안녕 개비’와 테마곡 ‘스프링클 파티’, 두 곡의 INST 버전을 포함한 총 4곡이 담긴다.

이번 앨범은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와 NMIXX의 협업으로 드림웍스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개비의 매직하우스’ OST를 NMIXX의 목소리로 재탄생시켰다.

NMIXX는 '개비의 매직하우스 OST x NMIXX’ 앨범을 통해 기존 OST를 엔믹스만의 매력을 담아 새롭게 부르며 글로벌 대중들에게 귀엽고 상큼한 매력을 선사한다.

‘안녕 개비’는 어쿠스틱한 기타 리프와 청량한 드럼 리듬이 어우러져 NMIXX만의 개성 있는 매력을 잘 살린 ‘NMIXX’s 키즈팝’이다.

한번 가사를 들으면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냐옹 냐옹 냐옹”, 배이의 “안녕 개비냥들”, 지우, 해원의 “걱정마 한 번 해보자고” 등 귀엽고 익살스러운 가사들이 곡의 재미를 더한다.

‘스프링클 파티’는 ‘개비의 매직하우스’ 인기 캐릭터 ‘케이키’의 주제가로 사랑스럽고 귀여운 톤과 도입부 우쿨렐레 사운드 그리고 아름답게 펼쳐지는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다.

NMIXX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가득 담긴 뮤직비디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에 맞춰 블렌딩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드림웍스 ‘개비의 매직하우스’의 메인 주제가 ‘안녕 개비’와 테마송 ‘스프링클 파티’가 담긴 이번 앨범은 ‘보는 음악, 함께 하는 음악’을 내세우는 음악 제작 유통사 ‘블렌딩’과 ‘유니버설’이 함께 제작한 글로벌 키즈팝 앨범으로 드림웍스 시리즈 애니메이션 ‘개비의 매직하우스’와 NMIXX가 만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작품을 완성했다.

‘개비의 매직하우스’는 드림웍스가 제작한 넷플릭스 시리즈로 주인공 개비가 귀여운 고양이와 함께 인형의 집인 매직하우스로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개비의 매직하우스’는 애니메이션 부문 베스트 스트리밍작 중 하나로 넷플릭스를 통해 시즌4까지 공개됐고 올해 3월 국내 채널에서는 ‘대교 노리Q’를 통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한편 NMIXX의 첫 OST 신곡 ‘개비의 매직하우스 OST x NMIXX’ 앨범은 5월 2일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주제가 ‘안녕 개비’의 뮤직비디오는 드림웍스, 블렌딩 유튜브를 통해 음원과 동시 오픈되고 ‘스프링클 파티’ 뮤직비디오는 5월 5일 오후 12시 어린이날 블렌딩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더불어 ‘안녕 개비’의 안무 영상인 ‘안녕 개비 Dance Video’는 5월 9일 오후 6시 블렌딩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