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IXX표 키즈팝, ’개비의 매직하우스 OST x NMIXX’ 오늘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02 10:27:51
  • -
  • +
  • 인쇄
‘개비의 매직하우스 OST x NMIXX’, 엔믹스와 상큼X청량 키즈팝 파티
▲ 사진제공 = (주)블렌딩

[뉴스스텝] 그룹 NMIXX가 참여한 통통 튀는 키즈팝 앨범이 오늘 베일을 벗는다.

음악 제작 유통사 ㈜블렌딩 측은 2일 오후 6시 NMIXX와 드림웍스 ‘개비의 매직하우스’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개비의 매직하우스 OST x NMIXX’가 글로벌 공개된다고 전했다.

이 앨범에는 메인 주제가 ‘안녕 개비’와 테마곡 ‘스프링클 파티’, 두 곡의 INST 버전을 포함한 총 4곡이 담긴다.

이번 앨범은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와 NMIXX의 협업으로 드림웍스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개비의 매직하우스’ OST를 NMIXX의 목소리로 재탄생시켰다.

NMIXX는 '개비의 매직하우스 OST x NMIXX’ 앨범을 통해 기존 OST를 엔믹스만의 매력을 담아 새롭게 부르며 글로벌 대중들에게 귀엽고 상큼한 매력을 선사한다.

‘안녕 개비’는 어쿠스틱한 기타 리프와 청량한 드럼 리듬이 어우러져 NMIXX만의 개성 있는 매력을 잘 살린 ‘NMIXX’s 키즈팝’이다.

한번 가사를 들으면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냐옹 냐옹 냐옹”, 배이의 “안녕 개비냥들”, 지우, 해원의 “걱정마 한 번 해보자고” 등 귀엽고 익살스러운 가사들이 곡의 재미를 더한다.

‘스프링클 파티’는 ‘개비의 매직하우스’ 인기 캐릭터 ‘케이키’의 주제가로 사랑스럽고 귀여운 톤과 도입부 우쿨렐레 사운드 그리고 아름답게 펼쳐지는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다.

NMIXX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가득 담긴 뮤직비디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에 맞춰 블렌딩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드림웍스 ‘개비의 매직하우스’의 메인 주제가 ‘안녕 개비’와 테마송 ‘스프링클 파티’가 담긴 이번 앨범은 ‘보는 음악, 함께 하는 음악’을 내세우는 음악 제작 유통사 ‘블렌딩’과 ‘유니버설’이 함께 제작한 글로벌 키즈팝 앨범으로 드림웍스 시리즈 애니메이션 ‘개비의 매직하우스’와 NMIXX가 만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작품을 완성했다.

‘개비의 매직하우스’는 드림웍스가 제작한 넷플릭스 시리즈로 주인공 개비가 귀여운 고양이와 함께 인형의 집인 매직하우스로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개비의 매직하우스’는 애니메이션 부문 베스트 스트리밍작 중 하나로 넷플릭스를 통해 시즌4까지 공개됐고 올해 3월 국내 채널에서는 ‘대교 노리Q’를 통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한편 NMIXX의 첫 OST 신곡 ‘개비의 매직하우스 OST x NMIXX’ 앨범은 5월 2일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주제가 ‘안녕 개비’의 뮤직비디오는 드림웍스, 블렌딩 유튜브를 통해 음원과 동시 오픈되고 ‘스프링클 파티’ 뮤직비디오는 5월 5일 오후 12시 어린이날 블렌딩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더불어 ‘안녕 개비’의 안무 영상인 ‘안녕 개비 Dance Video’는 5월 9일 오후 6시 블렌딩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남대 2026 수시 경쟁률 6.30대 1… 의학과·수의예과 강세

[뉴스스텝] 전남대학교가 2026학년도 수시모집 원서접수 마감 결과, 3,977명 모집에 25,055명이 지원해 평균 6.30대 1(정원내 6.55대 1) 경쟁률을 보였다. 지난 해 수시모집 경쟁률(6.31대 1)과 비슷한 수준이다. 12일 전남대에 따르면 모집인원이 가장 많은 ‘학생부교과(일반)’전형은 1,182명 모집에 7,890명이 지원해 6.68대 1(지난해 6.65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해당

부안군, 추석 명절 대비 관내 어항 안전점검 실시

[뉴스스텝] 부안군은 지난 10일 국가어항 격포항 관계기관 합동점검을 시작으로 추석 명절 대비 어항 안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점검에는 해양수산부, 군산지방해양수산청, 부안군, 한국어촌어항공단 등이 참여해 방파제·선착장 등 어항기본시설을 중심으로 집중 안전점검을 실시했다.특히, 추석 연휴 기간 귀성객과 관광객 방문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안전사고 예방과 쾌적한 이용 환경 조성에 중점을 두고

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고창서 개막, 3일간 열전 돌입

[뉴스스텝] 고창군 일원에서 열리는 ‘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가 12일 고창공설운동장에서 개막하며 사흘간의 열전에 돌입했다. 12일 고창군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 고창공설운동장에서 심덕섭 고창군수,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 도지사, 정강선 전북특별자치도 체육회장, 13개 시·군 단체장, 선수단 등 1만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의 화려한 개막을 알렸다.오후 6시부터 진행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