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주연, 디즈니+ ‘키스 식스 센스’ 출연 확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28 12:58:40
  • -
  • +
  • 인쇄
트렌드세터 톱배우로 변신
▲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배우 이주연이 드라마를 통해 대한민국이 들썩이는 대표 셀럽 캐릭터로 변신한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주연이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될 드라마 ‘키스 식스 센스’에 출연해 시청자와 만난다”며 “작품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이주연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주연이 출연할 ‘키스 식스 센스’는 입술이 닿기만 하면 미래가 보이는 서지혜와 오감이 과도하게 발달한 초예민 윤계상의 아찔한 로맨스를 다룬다.

여심을 자극하는 달달하면서도 흥미로운 소재, 몰입유발 스토리로 주목받은 동명의 네이버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이주연은 이번 작품에서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톱 여배우 ‘오지영’ 역할을 맡아 연기한다.

그녀는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만으로도 순식간에 화제를 불러 모이는 스타성을 지닌 인물. 윤계상과는 어린시절부터 남매처럼 자란 사이지만, 어느 순간 마음에 들어온 그에게 기습 키스를 하다, 그의 ‘오감’ 비밀을 알게 된다.

그래서 자신을 경계하는 윤계상을 호시탐탐 노리며 극의 비주얼과 재미를 배가시킬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주연은 그동안 드라마 ‘훈남정음’, ‘하이에나’, 연극 ‘스페셜라이어’ 등 드라마, 영화 등 출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배우로서 차근히 단계를 밟아가는 자신의 모습을 폭넓게 보여주며 변신을 꾀했다.

특히 실제 스타일링이 2030여성에 주목받는 것은 물론, 인스타그램 팔로워 513만을 보유하며 대표 패셔니스타로 자리매김한 만큼, ‘키스 식스 센스’에서 보여줄 화려한 볼거리에도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 핵심광물(텅스텐) 육성 방안 발표…“핵심광물 클러스터 조성해 100% 자급체계 구축”

[뉴스스텝]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는 1월 15일, ㈜알몬티 인더스트리 최고운영책임자(COO)인 스티븐 알렌(Steven Allen), 최명서 영월군수 등과 함께 영월 상동 텅스텐 광산을 중심으로 한 핵심광물(텅스텐) 육성 방안을 발표했다. - 텅스텐은 국가 핵심광물 38종 중 하나로, 반도체와 방위산업 등 국가 전략산업 전반에 필수적으로 활용되는 핵심 자원이다. 영월 상동 텅스텐 광산은 세계 평균 품

광양시, 광양항 북극항로 거점항만 육성 국가 차원 투자 촉구

[뉴스스텝] 광양시는 1월 15일 시청에서 ‘광양항 북극항로 거점항만 육성 촉구 담화’를 통해 북극항로 개척이 본격화되는 현 시점에서 광양항이 수행할 수 있는 역할을 설명하고, 이에 대한 국가 차원의 정책적 지원 필요성을 강조했다.광양시 관계자는 “기후 변화와 글로벌 공급망 재편 속에서 북극항로는 더 이상 미래의 가능성이 아니라 국가 물류 전략과 해양 주권을 좌우하는 현실적인 선택지”라며 “정부가 해양수산

계양구, 청소년들의 꿈과 비전을 키우는 ‘책더드림’ 사업 확대

[뉴스스텝] 인천광역시 계양구와 계양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저소득층 청소년의 독서환경 개선과 자기주도 학습 역량 강화를 위해 ‘책더드림’ 사업을 확대 추진한다고 밝혔다.‘책더드림’ 사업은 계양구 행복나눔 연합모금 사업으로, 청소년들의 미래 진로 탐색과 학습 역량 강화를 위해 분기별 5만 원 범위 내에서 인문학 도서 및 참고서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지난해에는 총 1,000만 원의 사업비로 중학생 219명에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