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라수마나라’ 지창욱X최성은 부른 OST 오늘 선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28 12:15:26
  • -
  • +
  • 인쇄
‘안나라수마나라’ OST, 박성일X김이나 참여 ‘신비+몽환’ 극대화
▲ 사진제공=넷플릭스

[뉴스스텝] ‘안나라수마나라’ 주인공 지창욱과 최성은이 부른 OST가 오늘 선공개된다.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의 OST를 제작하는 ㈜블렌딩은 4월 28일 오후 6시 ‘안나라수마나라’ OST ‘아저씨. 마술을 믿으세요?’ 음원을 발매하며 본편 공개 전 기대감을 높인다.

앞선 27일 음원 프리뷰 영상을 통해 일부 공개된 ‘아저씨. 마술을 믿으세요?’는 웅장하고 가슴 설레는 멜로디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간절한 마음이 모양이 되어서 내 손에 꼭 쥐어질 때 세상은 다시 내 편이 돼주네’처럼 동화 같은 가사로 해당 곡뿐만 아니라 전체 OST 넘버들에 대한 기대감까지 고조시켰다.

‘안나라수마나라’의 주역인 지창욱과 최성은의 목소리도 설렘을 한껏 돋운다.

이 작품에서 각각 리을과 윤아이로 분한 지창욱과 최성은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목소리를 들려주며 예비 시청자들로부터 벌써부터 주인공들의 감정에 몰입하게 만든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 ’는 하일권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이 나타나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로 시리즈 전체는 오는 5월 6일 전세계 공개를 앞두고 있다.

본편 공개에 앞서 선보이는 ‘안나라수마나라’ OST ‘아저씨. 마술을 믿으세요?'는 영원히 아이로 남고 싶은 마술사 리을과 버거운 현실로 인해 일찍 어른이 되고싶은 윤아이의 서사의 정점에 있는 듀엣 넘버로 극중 주인공인 지창욱과 최성은이 직접 가창한 곡이다.

프리 프로덕션부터 약 2년간의 음악 제작 기간을 거쳐 선보이는 ‘안나라수마나라’의 음악에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나의 아저씨’, ‘시그널’ 등의 작품을 통해 마음을 울리는 감동을 전달했던 박성일 음악감독이 참여했다.

서로를 향한 믿음으로 각자의 상처를 치유하며 성장해 나가는 작품의 메시지를 고스란히 담아낸 노랫말에는 섬세하고 아름다운 노랫말로 대중들의 마음을 어루만져 온 김이나 작사가가 참여했다.

박성일 음악감독과 김이나 작사가가 그려낸 인물들의 감정선을 고조시키는 오케스트레이션에는 체코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에서 약 70명의 풀 편성으로 참여해 듣는 이들로 해금 그 감동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탄탄한 라인업으로 작품에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할 '안나라수마나라' 전체 OST 넘버는 오는 5월 6일 '안나라수마나라' 전세계 공개와 동시에 정식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스마트경로당 어르신 대상 겨울철 주의해야 하는 노로바이러스 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홍천군보건소는 1월 16일 스마트 경로당 참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유행하는 수인성 식품 매개 감염병인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감염병으로, 영하 20도에서도 생존이 가능할 만큼 환경 저항성이 강하고 감염력과 전염성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따라 보건소는 비누를 사용해 30초 이상 손을 자주 씻기,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리

전남도, 관광진흥기금 융자 50억 지원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오는 26일까지 50억 원 규모의 2026년 상반기 관광진흥기금 융자 신청을 받는다.이번 지원은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와 무안국제공항 재개항 지연 등으로 어려운 지역 여행사와 관광업체의 경영 안정과 자금 운용 부담 완화를 위해 추진된다.융자 대상은 관광숙박업, 야영장업, 관광식당업, 여행업 등 총 12개 업종이다. 시설자금은 신축 30억 원 증축 10억 원 개보수 5억 원까지 지원하며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운영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프로그램을 평생교육실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책을 함께 읽으며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인물을 알아보고 만들기·보드게임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역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학년별 수준에 맞춘 주제 중심 수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