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 줄 아는 ‘사랑 도둑’ DKZ, 뮤빗라이브서 글로벌 팬심 루팡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28 12:09:40
  • -
  • +
  • 인쇄
‘사랑 도둑’ DKZ, 팬들 마음을 훔치다…뮤빗라이브서 ‘입덕 유발’ 열정 선보여
▲ 사진 제공 = 뮤빗(mubeat)

[뉴스스텝] 그룹 DKZ가 뮤빗라이브에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그룹 DKZ가 어제 글로벌 K-POP 플랫폼 뮤빗을 통해 방송된 ‘뮤빗라이브’에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넘치는 열정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DKZ는 멤버 재찬의 웹드라마 ‘시맨틱 에러’ 출연 이후 역주행의 신화를 쓴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로 감탄을 자아내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오프닝을 장식했다.

무대 직후 해당 곡의 퍼포먼스를 준비하며 생겼던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시작부터 높은 텐션을 발휘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진행된 토크에서는 ‘사랑을 좇아 마음을 도둑맞게 된 소년’으로 성장한 이들의 변함없는 초심 또한 엿볼 수 있었다.

바뀐 그룹명의 의미와 새로이 합류한 멤버의 소감, 그리고 그 덕에 추가된 DKZ의 매력 포인트를 전하며 ‘입덕’을 유발했다.

더불어 여섯 번째 싱글 앨범 'CHASE EPISODE 2. MAUM' 초동 10만 장 돌파에 대한 소감과 함께 감사와 자축의 박수를 보내기도 했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타이틀곡 ‘사랑 도둑’ 무대를 선사한 DKZ는 1등 큐피드를 가리기 위한 ‘큐피드 선발대회’에 참여했다.

멤버들은 1등 큐피드가 되기 위해 진행된 하트 메이커, 하트 슈터 등 게임에 ‘과몰입’하는 열정을 보였고 끝내 멤버 경윤이 우승을 차지했다.

방송 내내 유쾌함을 선사하던 DKZ는 “MC 권은비 선배님과 함께한 뮤빗라이브 정말 즐겁고 재미있었다. 개인 직캠을 사수하기 위해 게임하며 정말 즐거웠고 다음에 또 출연하고 싶다. 다음 컴백이 벌써 기다려진다”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스마트경로당 어르신 대상 겨울철 주의해야 하는 노로바이러스 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홍천군보건소는 1월 16일 스마트 경로당 참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유행하는 수인성 식품 매개 감염병인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감염병으로, 영하 20도에서도 생존이 가능할 만큼 환경 저항성이 강하고 감염력과 전염성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따라 보건소는 비누를 사용해 30초 이상 손을 자주 씻기,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리

전남도, 관광진흥기금 융자 50억 지원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오는 26일까지 50억 원 규모의 2026년 상반기 관광진흥기금 융자 신청을 받는다.이번 지원은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와 무안국제공항 재개항 지연 등으로 어려운 지역 여행사와 관광업체의 경영 안정과 자금 운용 부담 완화를 위해 추진된다.융자 대상은 관광숙박업, 야영장업, 관광식당업, 여행업 등 총 12개 업종이다. 시설자금은 신축 30억 원 증축 10억 원 개보수 5억 원까지 지원하며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운영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프로그램을 평생교육실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책을 함께 읽으며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인물을 알아보고 만들기·보드게임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역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학년별 수준에 맞춘 주제 중심 수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