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쇼타임’ 속 명품 신스틸러 최성원, 귀신이 이렇게 귀엽기 있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27 16:54:51
  • -
  • +
  • 인쇄
박해진 마술쇼 알바 뛰는 귀신의 귀염 뽀짝 비하인드 포착
▲ <사진제공> 배우 최성원 인스타그램

[뉴스스텝]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뺑소니 사고를 당한 귀신으로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낸 배우 최성원이 귀염 뽀짝한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며 작품을 응원했다.

최성원은 25일 자신의 SNS에 “’지금부터, 쇼타임’ 특별출연 끝 앞으로 더 기대되는 드라마 화이팅”이라고 작품을 향한 응원을 전하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게재했다.

최성원은 지난 23-24일 방송된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1, 2회에 특별 출연해 박해진, 진기주와 환상의 연기 호흡을 자랑하며 명품 신스틸러다운 활약을 펼쳤다.

최성원이 연기한 민호는 곧 태어날 아이를 기다리는 가장에서 결혼기념일에 뺑소니 사고로 죽음을 당해 귀신이 된 안타까운 사연을 가진 인물이다.

최성원은 갑자기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가장의 애달픈 감정,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에 걸맞는 차진 귀신 연기까지 민호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또 최성원은 마술사 차차웅, 열혈 순경 고슬해와 소통하며 두 사람이 공조를 시작하는 과정에서 연결고리 역할을 톡톡히 하며 만점 활약을 펼쳤다.

특별 출연만으로 신스틸러 면모를 재확인케한 최성원은 귀신 민호가 마술사 차웅의 마술쇼에서 아르바이트를 한 장면 비하인드를 공개, 그의 특별출연을 반가워 한 시청자들과 소통했다.

사진 속 최성원은 손 끝에 카드가 주렁주렁 달린 장갑 낀 채 세상 귀여운 귀신의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또한 귀염 뽀짝한 모습이지만 눈빛은 프로페셔널 그 자체인 비하인드 스틸까지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최성원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영화 ‘아수라’, ‘프리즌’, 연극 ‘베르테르’, ‘김종욱 찾기’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 연극 무대를 넘나들며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해 온 배우다.

그는 지난 1월 김영광, 최태환, 정수한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 와이드에스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올해 열일 행보를 예고한 바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스마트경로당 어르신 대상 겨울철 주의해야 하는 노로바이러스 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홍천군보건소는 1월 16일 스마트 경로당 참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유행하는 수인성 식품 매개 감염병인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감염병으로, 영하 20도에서도 생존이 가능할 만큼 환경 저항성이 강하고 감염력과 전염성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따라 보건소는 비누를 사용해 30초 이상 손을 자주 씻기,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리

전남도, 관광진흥기금 융자 50억 지원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오는 26일까지 50억 원 규모의 2026년 상반기 관광진흥기금 융자 신청을 받는다.이번 지원은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와 무안국제공항 재개항 지연 등으로 어려운 지역 여행사와 관광업체의 경영 안정과 자금 운용 부담 완화를 위해 추진된다.융자 대상은 관광숙박업, 야영장업, 관광식당업, 여행업 등 총 12개 업종이다. 시설자금은 신축 30억 원 증축 10억 원 개보수 5억 원까지 지원하며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운영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프로그램을 평생교육실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책을 함께 읽으며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인물을 알아보고 만들기·보드게임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역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학년별 수준에 맞춘 주제 중심 수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