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 러브’ 종영 아쉬움 달랜다…OST 올트랙 앨범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27 10:46:30
  • -
  • +
  • 인쇄
백호→제이비 참여 ‘크레이지 러브’ OST, 오늘 올트랙 음원 공개
▲ 사진 제공 = (주)블렌딩

[뉴스스텝]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스페셜 OST 앨범이 공개된다.

‘크레이지 러브’의 OST를 제작하는 블렌딩 측은 “작품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OST 올트랙 음원이 오늘 정오 공개된다. 더불어 발매되는 음반을 통해 ‘크레이지 러브’와 ‘미미커플’을 사랑해 준 시청자들에게 오래도록 간직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레이지 러브 Original Sound Track’에는 AB6IX 전웅·이대휘, 프로미스나인, 백호, 제이비 등이 참여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7곡의 가창곡과 Inst곡을 포함해, 드라마의 장면마다 삽입되어 극의 몰입도를 높인 29곡의 Score까지 총 43곡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에는 매회 시작과 끝을 장식했던 메인 송 ‘전웅, 이대휘 - I’m Crazy’를 시작으로 살랑이는 봄바람을 불어넣는 듯 드라마에 청량미를 선사한 ‘프로미스나인 - Stay Alive’, 펑키한 일렉트로 기타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로 어우러진 중독성 강한 크레이지 러브 착붙 OST ‘백호 - 물어’가 수록된다.

또한, 중반부에 접어들며 ‘미미커플’의 변화하는 감정선을 느끼게 해준 곡들 역시 만나볼 수 있다.

감성적인 기타 리프와 감미롭고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인 달콤한 사랑 노래 ‘JAY B - Dive into you’, 생각지도 못한 설렘의 시그널을 다이내믹한 사운드로 표현한 ‘다비 - Maybe’, 어쿠스틱 기타와 보컬 찹 사운드가 어우러져 설레는 사랑의 감정을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로 표현한 ‘JUNIEL - Wide Open’는 물론, 호소력 짙은 음색의 실력파 신인 여가수 Cheery의 감성 피아노 발라드 ‘Cheery - Hello Fate’가 특별 수록될 예정이다.

‘크레이지 러브’ OST는 폴킴, 원필, XIA,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유수의 아티스트들과 ‘태양의 후예’, ‘드림하이 시리즈’, ‘학교 2013’, ‘타인은 지옥이다’, ‘허쉬’ 등 수많은 히트 드라마 OST를 작업하며 큰 사랑을 받은 정승현 음악감독의 진두지휘로 듣는 이들의 감성과 보는 이들의 재미를 충족시키는 감각적인 앨범을 완성했다.

배우 김재욱, 정수정, 하준, 임원희, 정성호, 윤산하 등 달콤 살벌한 배우들의 케미가 돋보인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의 비하인드 컷이 가득 담긴 포토북과 포스터 2종, 사직서 북마크, OST 가창자들의 리릭 카드는 2CD 일반 음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고탑 교육 강사증, 노고진&이신아의 포토매틱 사진까지 알찬 구성을 담은 특별 펀딩 음반까지 메이크스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 핵심광물(텅스텐) 육성 방안 발표…“핵심광물 클러스터 조성해 100% 자급체계 구축”

[뉴스스텝]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는 1월 15일, ㈜알몬티 인더스트리 최고운영책임자(COO)인 스티븐 알렌(Steven Allen), 최명서 영월군수 등과 함께 영월 상동 텅스텐 광산을 중심으로 한 핵심광물(텅스텐) 육성 방안을 발표했다. - 텅스텐은 국가 핵심광물 38종 중 하나로, 반도체와 방위산업 등 국가 전략산업 전반에 필수적으로 활용되는 핵심 자원이다. 영월 상동 텅스텐 광산은 세계 평균 품

광양시, 광양항 북극항로 거점항만 육성 국가 차원 투자 촉구

[뉴스스텝] 광양시는 1월 15일 시청에서 ‘광양항 북극항로 거점항만 육성 촉구 담화’를 통해 북극항로 개척이 본격화되는 현 시점에서 광양항이 수행할 수 있는 역할을 설명하고, 이에 대한 국가 차원의 정책적 지원 필요성을 강조했다.광양시 관계자는 “기후 변화와 글로벌 공급망 재편 속에서 북극항로는 더 이상 미래의 가능성이 아니라 국가 물류 전략과 해양 주권을 좌우하는 현실적인 선택지”라며 “정부가 해양수산

계양구, 청소년들의 꿈과 비전을 키우는 ‘책더드림’ 사업 확대

[뉴스스텝] 인천광역시 계양구와 계양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저소득층 청소년의 독서환경 개선과 자기주도 학습 역량 강화를 위해 ‘책더드림’ 사업을 확대 추진한다고 밝혔다.‘책더드림’ 사업은 계양구 행복나눔 연합모금 사업으로, 청소년들의 미래 진로 탐색과 학습 역량 강화를 위해 분기별 5만 원 범위 내에서 인문학 도서 및 참고서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지난해에는 총 1,000만 원의 사업비로 중학생 219명에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