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재욱, 럭셔리 브랜드 화보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20 10:20:09
  • -
  • +
  • 인쇄
절제된 우아함+도시적 매력 눈길
▲ 배우 이재욱, 럭셔리 브랜드 화보 공개
[뉴스스텝] 배우 이재욱의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이재욱이 지큐코리아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S/S 컬렉션을 완벽 소화했다.

이재욱은 조각 같은 비주얼과 남다른 피지컬로 럭셔리 브랜드와의 시너지를 발생시키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이재욱은 도시적이면서도 우아한 아우라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섬세한 표정 연기와 함께 절제미가 돋보이는 브랜드의 무드를 완벽하게 표현한 이재욱의 에디튜트가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이재욱은 올해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환혼’에서 불량한 도련님 ‘장욱’ 역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이재욱은 극 중 출생의 비밀을 지닌 비운의 도련님으로 겉으론 느긋하고 쿨하지만 속으론 불같은 악동 기질이 있는 반전 매력을 뽐내며 여심 저격에 나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시,‘서구에 말라리아 경보’발령, 강화군 이어 올해 두 번째

[뉴스스텝] 인천광역시는 지난 7월 16일 강화군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9월 12일 서구에 말라리아 경보를 발령하고 대응에 나섰다고 밝혔다.말라리아 경보는 전국 말라리아 주의보 발령 이후 첫 군집사례가 발생하거나 동일 시군구에서 매개모기 일 평균 개체수가 2주 연속 5.0 이상일 때 내려진다.이번 경보는 전국 말라리아 주의보 발령 이후 서구에서 첫 군집사례가 발생함에 따른 조치이다.군집사례는 말라리아 위

창원특례시, 봉암교 교각 중대 균열 긴급 복구 현장 점검

[뉴스스텝] 장금용 창원특례시장 권한대행은 12일 봉암교 교각(P11) 중대 균열 긴급 복구공사 현장을 방문해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봉암교는 창원국가산업단지와 수출자유무역지역을 연결하는 주요 교량으로 1982년도에 개통됐으며, 하루 6만여 대의 차량이 통행하고 있다. 시는 2년 주기로 정밀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최근 점검에서 교각(P11) 기둥에서 중대 균열이 발견돼 긴급 복구 공사를 완료했다. 이번

안동시의회 우창하 의원, 경북 특별자치도 전환 필요성 강력 촉구

[뉴스스텝] 안동시의회 우창하 의원(서후·북후·송하)이 12일 열린 제260회 안동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경북의 미래와 생존을 위한 특별자치도 전환 필요성을 강하게 촉구했다.우창하 의원은 발언에서 경상북도의 인구감소와 지방소멸 문제를 지적하며, “도내 22개 시·군 중 19곳이 소멸위험지역으로 지정됐고, 안동 역시 인구감소지역에 포함됐다”라면서 현행 행정통합 논의만으로는 지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