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다채로운 컬러로 ‘뮤빗라이브’ 물들였다…감춰둔 예능감 폭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19 09:55:15
  • -
  • +
  • 인쇄
‘글리치’ 권은비, 단독 MC→대세 솔로 '뮤빗라이브'서 팔색조 매력 뽐내
▲ 사진 제공 = 뮤빗(mubeat)

[뉴스스텝] 권은비가 뮤빗라이브를 화려한 색으로 물들였다.

권은비가 어제 글로벌 K-POP 플랫폼 뮤빗을 통해 방송된 ‘뮤빗라이브에 출연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지난 1월부터 뮤빗라이브의 단독 MC로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보여주며 활약한 권은비는 4월의 뮤빗돌로 출연해 감춰왔던 예능감을 양껏 발산했다.

권은비는 지난 4일 발매된 두 번째 미니 앨범 ‘컬러’의 수록곡 ‘우리의 속도’로 방송 시작을 알렸다.

이 곡에 대해 “제일 좋아하는 곡, 봄에 딱 어울리는 곡, 사랑에 빠진 동화 속 주인공 같은 곡이다. 요즘 분위기에 맞아서 적극 추천하는 곡이다”라고 말하며 애정을 뽐내기도 했다.

이어 스페셜 MC로 나선 ‘빌리’ 문수아와 츠키의 진행에 맞추어 이번 타이틀곡 ‘글리치’에서 화제를 모은 뮤직비디오의 수중 장면과 와이어 액션에 대한 비하인드를 이야기하며 입담을 펼쳤다.

타이틀곡 ‘글리치’ 무대 후 진행된 ‘권은비 X Color game’에서는 일곱 가지 색깔에 부여된 ‘미션’을 수행하는 권은비의 모습이 그려졌다.

감춰왔던 예능감과 열정을 한껏 발휘한 권은비는 제작진이 준비한 선물과 팬들의 코멘트에 감동하며 방송을 마무리 지었다.

방송을 마치며 권은비는 “츠키와 수아와 함께 뮤빗라이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어 너무 좋고 이번 신곡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었다. 이런 시간을 만들어준 뮤빗라이브에게 너무 감사드린다”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번 방송 스페셜 MC를 맡은 빌리의 수아와 츠키 “섭외가 들어오자마자 0.1초의 고민도 없이 수락했을 정도로 너무 영광이었다. 항상 MC를 해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뮤빗라이브를 통해 해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빌리 완전체와 함께 새 앨범을 준비해서 얼른 다시 게스트로 참여하겠다”고 MC 데뷔 소감을 밝혔다.

한편 글로벌 K-POP 팬덤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뮤빗은 현재 전 세계에서 710만 다운로드를 기록 중이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오는 27일 오후 9시 DKZ가 ‘뮤빗라이브’ 출연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산시, 동부전통시장 영수증 이벤트 진행

[뉴스스텝] 충남 서산시는 동부전통시장에서 영수증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해당 이벤트는 동부전통시장에서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3만 원 이상의 물품을 구매하면 경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다.경품권은 서산동부전통시장 내 상인회 직매장에 영수증을 제출하면 받을 수 있다.경품권을 받은 구매자는 20일 동부전통시장 쌈지공원에서 진행되는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1등 1명에게는 50만 원이,

울산시, 지역정보화 발표대회 행안부 장관상 수상

[뉴스스텝] 울산시는 행정안전부가 지난 11일과 12일 전북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 ‘지역정보화 발표대회’에서 행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울산시는 그간 추진해 온 지능형(스마트) 정보화 정책의 성과를 전국적으로 인정받았다. 울산시는 이번 대회에 정보화담당관과 스마트도시과 직원 등 3명이 참가해 우수사례를 발표했다.발표 과제는 ‘산단 안전감시망 및 디지털복제(트윈) 기반 통합관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올해 세 번째 ‘온기나눔 단체 헌혈’ 실시

[뉴스스텝]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은 9월 12일, 달서구 대천동 도로관리처에서 올해 세 번째 ‘온기나눔 단체 헌혈’을 진행했다.이번 단체 헌혈은 혈액 수급난 해소와 생명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공단 임직원 5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헌혈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작은 실천이 누군가의 생명을 지킬 수 있다는 사실이 큰 보람으로 다가왔다”고 소감을 전했다.공단은 2020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