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박명수’ 첫 공개 후 반응 폭발 ‘쓱닷컴’ 라이브 10만명 돌파까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18 16:49:31
  • -
  • +
  • 인쇄
박명수, 美친 부캐 소화력에 웃음 초토화···매회 세계관 확장하는 게스트 출연 예고
▲ <사진제공> tvN D ENT ‘거상 박명수’

[뉴스스텝] 1회부터 부캐 ‘거상’의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해낸 박명수가 부캐 세계관을 완벽하게 접수할 예정이다.

거성이 아닌 거상으로 신흥 '짤 부자'에 등극한 박명수가 2회에서도 웃음 잘날 없는 미친 텐션을 폭발시킬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 월요일 오후 6시 공개되는 tvN D ENT ‘거상 박명수’ 2회에서는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 가비가 2022년 '거상단'으로 나서는 두 번째 무역 협상 미션이 펼쳐진다.

tvN D ENT ‘거상 박명수’는 과거에서 타임 워프한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가 시간 여행 끝에 2022년에 도착해 신문물을 체험해 보고 무역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웹 예능이다.

지난 4월 4일 tvN D ENT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된 '거상 박명수' 1회는 3일 만에 약 15만 뷰를 돌파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으며 4월 7일 SSG닷컴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공개된 방송 또한 10만명 돌파라는 큰 기록을 세우며 흥행의 신호등을 켰다.

연이은 대박 행진에 박명수는 흥이 폭발, 기쁨의 쪼쪼댄스를 시전해 큰 웃음을 안겼다.

폭발적인 반응 속 2회에서도 미친 부캐 소화력에 웃음으로 현장을 초토화하는 박명수의 활약이 펼쳐질 예정이다.

가비는 쉴 새 없이 터지는 '거상 드립력'에 '찐' 웃음을 발사해 리액션 맛집에 등극한다고 전했다.

명수를 '맹수'로 부르는 가비의 배꼽 잡는 외침이 폭소를 안길 전망이다.

또한 거침없는 박명수의 어록은 유행을 예감케 한다.

1회에서도 “그냥 시키는 대로 하면 돼”, “웃지 마세요”, “피라미들하고는 얘기하고 싶지 않소” 등 웃음과 공감을 유발하는 생활밀착형 ‘짤방’을 만들어내 화제가 됐었다.

거성이 2회에서도 계속될 박명수의 정곡을 찌르는 어록이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거상 박명수' 2회부터 박명수와 가비 외 무역 협상에 도움을 줄 게스트의 등장으로 재미를 더한다.

매회 세계관을 확장하는 초특급 게스트 출연이 예고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거성이 아닌 거상 박명수로 새롭게 거듭난 박명수의 코믹 장전 '짤방'이 무엇이며 세계관을 확장하는 게스트가 누구인지는 오늘 월요일 오후 6시에 유튜브 채널 tvN D ENT에서 공개되는 '거상 박명수'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의 마음을 가득 채우는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뉴스스텝]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정성껏 만든 반찬을 손수 포장하며 따뜻한 마음을 담았다.지난 8일 실시한 반찬 나눔 행사에 부녀회원 14명이 참여해 직접 조리한 깍두기 김치, 두부조림, 가지무침 등 다양한 반찬을 마련하여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 50여 가구에 전달했다.새마을부녀회는 매달 정기적으로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정성껏 만든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에게 마음을 전하며 지역사

울진군 철도 타고 책 향기 가득한 울진으로 9월,‘책과 함께하는 가을’펼쳐진다

[뉴스스텝] 경북 울진군은‘독서의 달’인 9월을 맞아 울진군민과 관광객 모두가 책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관내 도서관 10곳에서 풍성한 독서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북울진도서관 경상북도교육청 울진도서관 울진남부도서관 등 3개 공공도서관과 함께 흥부 울진 근남 매화 기성 평해 온정 작은도서관 등 총 7개의 작은도서관에서 각 일정에 맞게 진행된다. 울진군은 이번 독서문화 행사는 아이부터 어르

경남투자경제진흥원, 도내 청년과 함께 기업 탐방

[뉴스스텝] 경남투자경제진흥원은 12일 ‘제3차 도내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도내 거주 청년 30명이 경남의 대표 첨단 제조 기업, 두산에너빌리티(주)와 훌루테크(주)를 탐방했다고 밝혔다.먼저 훌루테크(주)를 방문해 기업 소개와 함께 주요 생산 현장을 둘러본 후 인사담당자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청년들은 실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유압 기계 제조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며 기업이 요구하는 역량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