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박명수’ 박명수X가비, 인도 거상의 아들 ‘럭희’와 ‘밀키트’ 무역 협상 나선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18 16:41:01
  • -
  • +
  • 인쇄
박명수 vs 함동우 셰프, “이게 무슨 비밀이야” 생트집···‘밀키트 비밀 연구소’에 갑론을박
▲ <사진제공> tvN D ENT ‘거상 박명수’

[뉴스스텝] ‘거상 박명수' 박명수와 가비가 인도 거상의 아들 '럭희'와 '밀키트' 무역 협상에 나선다.

박명수는 갑작스러운 대감집 지령에도 “세상에 공짜는 없는 것이오”라며 '쿨거상'의 면모를 발휘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늘 월요일 오후 6시 공개되는 tvN D ENT ‘거상 박명수’에서는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 가비가 2022년 '거상단'으로 뭉쳐 인도 거상의 아들 럭희와 '밀키트' 무역 협상에 나서는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배꼽을 저격할 예정이다.

tvN D ENT ‘거상 박명수’는 과거에서 타임 워프한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가 시간 여행 끝에 2022년에 도착해 신문물을 체험해 보고 무역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웹 예능이다.

'거상 박명수' 1회에서 우스꽝스러운 복장으로 거리 인터뷰에 나서며 급 현타가 온 듯 “이런 거 안 하려고 열심히 노력했거든”이라고 고백했던 박명수가 달라진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가비의 댄서 본능에 민망함도 잠시, 사람들의 구경거리가 되든 말든 촐싹대며 격렬한 춤사위를 펼쳐 웃음을 유발한다.

'거상 박명수' 2회에서는 인도 거상의 아들 럭희가 게스트로 등장, 밀키트 무역 협상에 함께한다.

요식업에 종사하는 본캐를 가진 럭희가 이날 밀키트 무역 협상에서 '거상단'에 어떤 도움을 줄지 궁금증을 모은다.

만나자마자 거한 요리 대접을 받은 거상단은 '베스트 메뉴 3가지를 똑같이 완성하시오'라는 대감집 지령을 받는다.

“세상에 공짜는 없는 것이오”라며 쿨거상의 면모를 발휘한 박명수는 이날 이마트 피코크 비밀연구소 함동우 셰프와 뜻밖의 티키타카로 폭소를 자아냈다고 한다.

함 셰프가 알려주는 레시피에 “이게 무슨 비밀이야”라고 생트집을 잡는 박명수와 그의 공격에 아랑곳하지 않고 진지하게 본분을 다하는 함동우 셰프의 투 샷은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박명수는 함동우 셰프와 '하와 수'에 버금가는 '함과 수'를 결성해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고 한다.

박명수는 “제 온기나 느끼세요”라며 함 셰프와 함께 '레전드 명장면’까지 탄생시켰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박명수, 가비, 럭키는 이색 조리법으로 30분 릴레이 밀키트 '쿡방'을 펼친다.

추억의 놀이 '동서남북'과 함께 펼쳐지는 이색 조리법이 과연 무엇이며 거상단이 과연 밀키트 무역에 무사히 성공했을지는 오늘 월요일 오후 6시에 유튜브 채널 tvN D ENT에서 공개되는 '거상 박명수'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산군보건소,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 성료

[뉴스스텝] 예산군보건소는 지난 7일 예산군문예회관에서 열린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가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당뇨병·고혈압 등 만성질환 예방 △생활습관 개선에 대한 올바른 건강정보 제공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아산병원 내과 우창윤 교수를 초청해 ‘미운 우리 혈당 – 병원에서 못 듣는 당뇨·고혈압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을 주

세종시교육청,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공동연수 실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유ㆍ어ㆍ초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공동연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통합(이하 유보통합)이 지향하는 이상적 모델을 현장에서 구현하고, 유치원ㆍ어린이집ㆍ초등학교 간 관계 증진과 의견공유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했다.연수에는 세종시 관내 초등학교 교장(교감), 유치원ㆍ어린이집 원장(원감)과 업무 담당 교사, 세종시육아종합지원

논산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 전통과 감동이 어우러진 마당극과 체험행사 개최

[뉴스스텝] 논산시와 논산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백성현)은 오는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1950 풍류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통문화 공연과 시민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복합문화행사로,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오후 13:00~17:00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메인 공연으로는 전통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