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경수진, 디테일甲 부동산 꿀팁 대방출하더니 급 돌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15 15:23:11
  • -
  • +
  • 인쇄
“감성 한 방울이 모자라요”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뉴스스텝] ‘나 혼자 산다’ 경수진이 부동산 전문가 수준의 꼼꼼함을 보여주더니 급 돌변한 모습이 포착됐다.

오로지 '감성' 때문에 ‘실용성 제로’ 건물에 마음을 빼앗길 만큼 혼돈 속에 빠졌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경수진의 작업실 매물 투어가 공개된다.

‘취미 부자’ 경수진은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기 위해 개인 작업실 겸 스튜디오를 구하러 떠나는 ‘구해줘 작업실’을 예고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가 선택한 작업실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이목이 쏠린 가운데, ‘실용성 제로’ 건물에 마음을 빼앗겨 의아함을 자아낸다.

경수진은 뛰어난 집 인테리어 감각으로 작업실 매물 투어에서 작은 틈도 놓치지 않는 디테일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작업실 체크리스트를 대방출하며 중개인도 놀랄 만큼 전문적인 지식과 동물적인 감각을 뽐냈지만, “감성 한 방울이 모자라요”라는 의미불명의 감상평을 던져 시선을 집중시킨다.

‘실용성’을 찾는 이성과 마음을 빼앗는 ‘감성’ 사이 충돌이 발생한 것이다.

원하던 조건을 두루 갖춘 작업실 매물 후보들을 제쳐 두고 수세식 화장실, 엘리베이터 없는 5층, 외풍이 새어 나오는 창문까지 최악의 조건을 두루 갖춘 매물에서 “사무실이 이것만 있는 게 아닌데 자꾸 아른거린다”며 발길을 떼지 못해 웃음을 자아낸다.

경수진 월등한 조건의 매물을 보면서도 “뭔가 한 가지씩 아쉽다. 월세, 공간, 감성”, “왜 자꾸 감성에 끌리는지”라며 입맛을 다시고 있어 폭풍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깊은 고민에 빠진 그가 최종적으로 선택한 작업실은 어떤 모습일지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경수진의 ‘구해줘 작업실’은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