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 이상곤, 연극 ‘전세역전’으로 관객 만났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14 10:04:10
  • -
  • +
  • 인쇄
“막상 무대 시작하니 걱정→설렘으로 바뀌어” 첫공 소감
▲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가수 노을의 멤버 이상곤이 연극 ‘전세역전’으로 관객들을 만났다.

이상곤이 지난 9일 청년극장에서 첫 공연을 올린 연극 ‘전세역전’에서 권식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노래부터 연기까지 다방면으로 활동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이상곤은 흡입력 있는 연기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세역전’은 어느 신혼부부가 이혼을 하기 위해 전셋집을 내놓은 이후 집을 보러 온 예비 신혼부부와 맞닥뜨리며 벌어지는 해프닝을 담은 작품이다.

이상곤은 극 중 S대 생물학과 교수이자 민경과의 결혼을 앞둔 ‘권식’으로 분했다.

이상곤은 무뚝뚝한 성격이지만 자존감이 약해 예민미를 지닌 권식의 캐릭터를 몰입도 있게 그려냈다.

극 초반에는 대사가 거의 없이 표정과 몸짓만으로 권식이 겪는 당혹스러운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했고 스토리가 절정으로 치달을수록 폭발하는 인물의 감정을 역동적으로 연기하며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했다.

이에 이상곤은 “드디어 연극 '전세역전' 첫공을 마쳤다. 지금까지 텅 빈 객석 앞에서 연습을 하다가 관객분들의 호응과 함께하니 시너지가 생긴 것 같다”고 말하며 “공연 전에는 걱정도 많았고 긴장도 했는데 막상 무대가 시작되니까 그런 감정들이 설렘으로 바뀌어서 좋았다. 무엇보다 관객분들이 공연장을 채워 주셔서 더욱 성공적인 공연이 되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전세역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첫공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산시, 동부전통시장 영수증 이벤트 진행

[뉴스스텝] 충남 서산시는 동부전통시장에서 영수증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해당 이벤트는 동부전통시장에서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3만 원 이상의 물품을 구매하면 경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다.경품권은 서산동부전통시장 내 상인회 직매장에 영수증을 제출하면 받을 수 있다.경품권을 받은 구매자는 20일 동부전통시장 쌈지공원에서 진행되는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1등 1명에게는 50만 원이,

울산시, 지역정보화 발표대회 행안부 장관상 수상

[뉴스스텝] 울산시는 행정안전부가 지난 11일과 12일 전북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 ‘지역정보화 발표대회’에서 행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울산시는 그간 추진해 온 지능형(스마트) 정보화 정책의 성과를 전국적으로 인정받았다. 울산시는 이번 대회에 정보화담당관과 스마트도시과 직원 등 3명이 참가해 우수사례를 발표했다.발표 과제는 ‘산단 안전감시망 및 디지털복제(트윈) 기반 통합관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올해 세 번째 ‘온기나눔 단체 헌혈’ 실시

[뉴스스텝]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은 9월 12일, 달서구 대천동 도로관리처에서 올해 세 번째 ‘온기나눔 단체 헌혈’을 진행했다.이번 단체 헌혈은 혈액 수급난 해소와 생명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공단 임직원 5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헌혈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작은 실천이 누군가의 생명을 지킬 수 있다는 사실이 큰 보람으로 다가왔다”고 소감을 전했다.공단은 2020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