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마’에게 이런 모습이…‘결사곡3’ 부배, 진심 가득 명대사 BEST 3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14 09:56:46
  • -
  • +
  • 인쇄
‘결사곡3’ 부배, 결혼 향한 험난한 여정 속 명대사로 시청자까지 사로잡았다
qn
▲ 사진 제공 = TV CHOSUN 방송 캡쳐

[뉴스스텝] 배우 부배가 ‘결혼작사 이혼작곡3’에서 진심 가득한 명대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부배는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에서 SF그룹 차남이자 여심을 저격하는 완벽남 ‘서동마’로 분해 뛰어난 비주얼과 완벽한 슈트핏은 물론, 사랑에 무한 직진하는 불도저 매력까지 보여주고 있다.

인생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온 마음을 다해 전한 ‘서동마’의 명대사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피영과 처음 마주친 순간, 형용할 수 없는 감정에 휩싸인 동마는 두 번 다시 이런 감각을 느낄 수 없겠다는 확신이 들자 그녀에게 직진하기 시작했다.

첫 만남에 이뤄진 프러포즈는 갑작스러웠지만, 당당한 태도와 유려한 말솜씨로 단숨에 설레는 핑크빛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이어진 동마의 “내 상대, 인생을 함께해야 할 사람, 틀림없이 당신이에요”라는 진심 어린 고백은 실패한 결혼 생활로 신뢰를 잃은 피영은 물론, 그녀의 행복을 바라는 시청자들의 마음의 문까지 여는 계기가 됐다.

지아가 엄마인 피영의 재혼을 찬성했다는 소식을 들은 동마는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고마운 마음에 결혼 후 함께 기를 애완견을 데리고 피영의 집을 방문, 환하게 웃는 모녀의 모습을 바라보며 미소 짓기도 했다.

다 함께 강아지 용품점에서 쇼핑을 하고 잠시 카페에 앉아 시간을 보내던 중, 동마는 지아에게 “고마워, 나 좋게 봐줘서. 실망 안 시킬게. 엄마도, 지아도”라고 말하며 단숨에 한 가정의 든든한 울타리로 거듭났다.

달달함으로 중무장해 시청자들의 열띤 응원을 받고 있는 ‘동피영’ 커플 결혼의 가장 큰 복병은 바로 SF그룹의 회장이자 동마의 아버지였다.

그동안 동마를 사랑으로 키워줬지만, 그만큼 큰 기대를 가진 탓에 ‘제대로 된’ 결혼 상대를 원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동마의 ‘불도저’ 본능이 아버지와의 독대에서 다시 발동됐다.

동마는 “사피영이란 여자한테 마음이, 영혼이 꽂히는 걸 어떡해”라며 제 뜻을 굽히지 않겠다는 의지와 뜨거운 마음을 보여줬고 아버지는 말문을 잃고 그를 쳐다볼 수밖에 없었으며 끝내 결혼 승낙이 떨어졌다.

부배는 자유로운 연애관을 가졌던 지난 시즌을 거쳐, 한 여자에게 정착하기 위해 노력하는 ‘서동마’의 변화무쌍한 모습을 흡인력 있게 그려내며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시선을 잡아 끄는 화려한 비주얼과 감탄을 자아내는 멋진 슈트핏으로 ‘왕자님’이란 별명을 얻으며 극에 재미를 더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자리 잡았다.

한편 부배가 호연을 펼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은 16일 12화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산군보건소,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 성료

[뉴스스텝] 예산군보건소는 지난 7일 예산군문예회관에서 열린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가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당뇨병·고혈압 등 만성질환 예방 △생활습관 개선에 대한 올바른 건강정보 제공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아산병원 내과 우창윤 교수를 초청해 ‘미운 우리 혈당 – 병원에서 못 듣는 당뇨·고혈압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을 주

세종시교육청,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공동연수 실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유ㆍ어ㆍ초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공동연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통합(이하 유보통합)이 지향하는 이상적 모델을 현장에서 구현하고, 유치원ㆍ어린이집ㆍ초등학교 간 관계 증진과 의견공유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했다.연수에는 세종시 관내 초등학교 교장(교감), 유치원ㆍ어린이집 원장(원감)과 업무 담당 교사, 세종시육아종합지원

논산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 전통과 감동이 어우러진 마당극과 체험행사 개최

[뉴스스텝] 논산시와 논산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백성현)은 오는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1950 풍류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통문화 공연과 시민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복합문화행사로,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오후 13:00~17:00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메인 공연으로는 전통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