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예능 다작왕 전현무 “프리 10주년, 드디어 영혼 찾았다” 고백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13 21:01:08
  • -
  • +
  • 인쇄
전현무, “송민호 때문에 ‘이 취미’ 시작했다” MC들도 감탄한 ‘트민남’의 변신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뉴스스텝] 방송인 전현무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프리 선언한 지 10년 만에 드디어 영혼을 찾았다고 깜짝 고백, 슬럼프와 번아웃을 극복한 방법을 털어놓는다.

이와 함께 트렌드에 민감한 남자 ‘트민남’ 전현무와 ‘트렌디 아이돌’ 그룹 위너 송민호와 비교체험 극과 극 패션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어서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오늘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전현무, 한석준, 송민호, 웹툰 작가 야옹이와 함께하는 ‘트렌드를 읽는 자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 2012년 프리 선언한 전현무는 쉼 없이 종횡무진 활약, 방송계에서 제일 바쁜 ‘다작의 아이콘’으로 꼽힌다.

올해 프리 선언 10주년을 맞이한 전현무는 “드디어 영혼을 찾았다”고 깜짝 고백, 지난 10년을 돌아보고 이전과 올해 달라진 점을 이야기한다.

이와 함께 그는 지난해 쉼 없이 바쁘게 달려온 탓에 번아웃과 슬럼프가 찾아왔었다고 털어놓는다.

전현무는 이를 이겨낸 자신만의 남다른 극복 방법을 소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최근 유행하는 아이템을 쫓으며 트렌드에 민감한 남자 ‘트민남’으로 불리는 전현무는 트렌디한 감성과 개성 넘치는 패션 센스를 가진 위너 송민호의 모든 걸 따라 하는 ‘트렌드 뱁새’ 면모를 자랑한다.

전현무는 “송민호 때문에 ‘이 취미’를 시작했다”며 결과물을 선보여 4MC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또한 그는 송민호의 패션 꿀팁이 공개될 때마다 “다 따라서 할래”라며 귀를 쫑긋 세우고 집중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송민호는 패션에도 관심 많고 트렌드에 민감한 전현무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패션 아이템을 공개한다.

송민호의 감성이 느껴지는 과감하고 독특한 패션 아이템을 착용한 전현무와 송민호는 비교 체험 극과 극 비주얼을 자랑, 스튜디오를 초토화했다고 전해져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프리 10년 만에 영혼을 찾은 전현무의 슬럼프 극복기는 오늘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