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日드라마 OST ‘六等星’ 오늘발표···‘독보적 클래스’ 입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13 09:58:46
  • -
  • +
  • 인쇄
김재중, 日드라마 OST 발표로 여전히 굳건한 현지 입지 남다른 ‘김재중 파워’
▲ 사진 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퍼펙트 올라운더’ 김재중이 일본 2분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어나더 클래스’임을 입증했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재중이 오늘 13일 일본 현지에서 드라마 OST곡인 ‘六等星’을 발표했다”며 “이번 OST곡 공개를 시작으로 일본 팬들을 만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김재중이 발표하는 ‘육등성’은 같은 날 첫 방송될 일본 NTV수요드라마 ‘악녀~일하는 게 멋있지 않다고 누가 말했는가?’의 주제곡이다.

세련된 선율, 세상에 희망과 힐링을 선사하는 가사, 김재중만의 애절함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13일에 이어 15일에는 국내 포함 글로벌에서도 ‘육등성’을 들을 수 있어 각국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번 OST는 김재중을 필두로 한 특급 인연이 눈길을 끈다.

김준수가 듀엣 가창자로 참여한 것은 물론, 2018년 발표곡 ‘Defiance’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배우 이마다 미오가 주연을 맡게 된 드라마 주제곡이라 많은 이목이 집중됐다.

또한 김재중은 해당 곡을 지난달 30일 일본 ‘프리미엄 뮤직 2022’에서 최초 공개했다.

당시 김재중은 김준수와 함께 아름다운 듀엣 하모니는 물론, 빛나는 케미를 화면을 통해 보여줘 팬들에게 반가움을 더했다.

김재중은 소속사를 통해 “이 곡은 '나 다움에 방황하거나, 불합리한 일에 시달리거나 살기 힘든 이 세상에서 작은 희망에 의지해 조금씩 살아가자'라는 주제의 곡이다”라며 “오랜만에 준수와 함께 좋은 곡을 여러분들에게 들려드릴 기회가 생겨 너무 기쁘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김재중은 오는 14일 도쿄 국제포럼홀에서 ‘J-JUN THURSDAY PARTY with JAEFANS’ 개최하는 등 다채로운 일정으로 열도 팬들을 만난다.

김재중은 지난해 일본 대표 음악프로그램인 ‘뮤직스테이션’ 연말 특집 ‘뮤직 스테이션 울트라 슈퍼 라이브 2021’, 후지TV ‘2021 FNS가요제’에 출연하며 여전히 뜨거운 현지 인기를 실감케 한 바 있다.

이번 드라마 OST참여까지 일본에서 ‘김재중 파워’가 독보적임을 다시 한 번 알리며 앞으로 행보에도 기대감을 갖게 만든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