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비타민’ 전소미가 공개한 MZ세대 술자리 꿀팁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12 09:58:14
  • -
  • +
  • 인쇄
“소주 향 향수vs소주 맛 물” ’인간 비타민’ 전소미의 선택은?
▲ 사진제공 = HK이노엔(HK inno.N)

[뉴스스텝] 가수 전소미가 촬영장 브이로그를 통해 재치있는 언변과 화려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HK이노엔은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소미의 광고 촬영현장 브이로그 2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소미는 촬영 막간을 활용해 진행된 양자택일 질문을 통해 술과 숙취에 관한 현실적인 생각으로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술 마신 다음 날 소주 향 향수 뿌리기vs술 마신 다음 날 소주 맛 물 마시기”라는 질문에 전소미는 망설임없이 소주 향 향수 뿌리기를 선택하며 “전날 과음을 하고 다음날 또 소주 맛 물 마시는 게 힘들지 않을까”라고 답변했다.

또한 “친구랑 단둘이 술 마시기vs친구 여럿이서 마시기”라는 질문에는 여럿이 마시기를 고르며 “바람은 여럿이서 마시는 거지만 보통 한두 명이랑 조용이 마시기는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소미는 “술 마시기 직전에 비타민과 함께 숙취해소제를 하나 마시고 다음 날 두 개를 마신다”고 말하며 숙취 해소를 위한 자신만의 꿀팁을 전하기도 했다.

이날 브이로그를 통해 전소미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인간 바비인형’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만큼 숙취해소 브랜드의 정제된 이미지를 깬 힙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컬러풀한 글리터룩과 화려한 액세서리로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하며 MZ세대 대표 아이콘으로서의 자유롭고 통통 튀는 에너지를 극대화했다.

전소미는 가수, 예능, 화보, 광고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이다.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후 ‘덤덤’과 정규 1집 ‘XOXO’를 연달아 히트시켰으며 ‘제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여자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가요계에 이어 광고계에서도 블루칩으로 급부상 중인 전소미는 ‘컨디션 스틱’ 모델로서 브이로그 외에도 틱톡 댄스 챌린지 등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소미의 매력이 가득 담긴 브이로그는 HK inno.N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컨디션은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한 달간 ‘컨디션 스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컨디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거나, 제품 구매 인증과 함께 해시태그를 작성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의 마음을 가득 채우는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뉴스스텝]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정성껏 만든 반찬을 손수 포장하며 따뜻한 마음을 담았다.지난 8일 실시한 반찬 나눔 행사에 부녀회원 14명이 참여해 직접 조리한 깍두기 김치, 두부조림, 가지무침 등 다양한 반찬을 마련하여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 50여 가구에 전달했다.새마을부녀회는 매달 정기적으로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정성껏 만든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에게 마음을 전하며 지역사

울진군 철도 타고 책 향기 가득한 울진으로 9월,‘책과 함께하는 가을’펼쳐진다

[뉴스스텝] 경북 울진군은‘독서의 달’인 9월을 맞아 울진군민과 관광객 모두가 책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관내 도서관 10곳에서 풍성한 독서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북울진도서관 경상북도교육청 울진도서관 울진남부도서관 등 3개 공공도서관과 함께 흥부 울진 근남 매화 기성 평해 온정 작은도서관 등 총 7개의 작은도서관에서 각 일정에 맞게 진행된다. 울진군은 이번 독서문화 행사는 아이부터 어르

경남투자경제진흥원, 도내 청년과 함께 기업 탐방

[뉴스스텝] 경남투자경제진흥원은 12일 ‘제3차 도내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도내 거주 청년 30명이 경남의 대표 첨단 제조 기업, 두산에너빌리티(주)와 훌루테크(주)를 탐방했다고 밝혔다.먼저 훌루테크(주)를 방문해 기업 소개와 함께 주요 생산 현장을 둘러본 후 인사담당자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청년들은 실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유압 기계 제조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며 기업이 요구하는 역량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