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음색’ 샤이니 온유, 새 솔로 앨범 ‘DICE’ 11일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11 21:44:28
  • -
  • +
  • 인쇄
5시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 6시 음원+MV 공개
▲ 출처: 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샤이니 온유가 11일 새 솔로 앨범 ‘DICE’를 공개한다.

온유의 두 번째 미니앨범 ‘DICE’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DICE’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리드미컬하고 청량한 러브송을 예고한 타이틀 곡 ‘DICE’를 비롯해 'Sunshine', 'On the way', 'Love Phobia', '여우비', 'In the whale' 등 다채로운 매력의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 곡 ‘DICE’는 리드미컬한 플럭 기타와 청량한 신스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팝 곡으로 사랑에 빠진 마음을 게임에 비유, 명백히 지는 게임인 걸 알면서도 사랑하는 상대에게 모든 걸 걸겠다는 내용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가사가 매력적이다.

더불어 ‘DICE’ 뮤직비디오는 곡의 무드와 어울리는 키치한 컬러감과 배경으로 감각적인 영상미를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온유는 음원 공개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유튜브 SHINee 채널을 통해 ‘ONEW ‘DICE’ Countdown Live’를 진행, 새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