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 멤버들 근황 꿰뚫는 참된 리더→말 잘 듣는 '솔선수범' 리더의 매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11 21:34:40
  • -
  • +
  • 인쇄
시우민, 엉뚱 4차원 '맏내미' 발산→엄청난 점프력의 날다람쥐 재능 발견
▲ <사진 제공> SM C&C 스튜디오

[뉴스스텝]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에서 EXO 시우민, 수호, 디오, 카이, 세훈이 3년 만에 함께한 설렘과 긴장으로 반전의 예능감을 발산했다.

다섯 멤버의 개성 넘치는 매력과 김연자, 강호동도 엄지 척을 세운 완벽한 팀워크는 앞으로 펼쳐질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지난 8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첫 공개된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에서는 EXO의 다섯 멤버 시우민, 수호, 디오, 카이, 세훈이 3년 만에 함께 남해에서 사다리 타기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은 청정 자연을 품은 ‘보물섬’ 남해로 떠난 EXO 멤버들이 언제 어디서 펼쳐질지 모르는 예측 불허 ‘사다리 타기’와 함께하는 복불복 여행을 테마로 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여행 2주 전 모여 '장르 사다리 타기'를 진행한 EXO 다섯 멤버는 익스트림과 어드벤처, 힐링, 스릴이 믹스된 2박 3일 여행에 흥분을 표출했다.

경남 사천으로 향하던 멤버들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3년 만에 탑승하는 비행기에 설렘을 드러내는가 하면, 사천 맛집에서 맛보는 화려한 비주얼의 해산물 먹방과 예측 불허 미션에 승부욕을 쏟아내는 모습으로 재미를 유발했다.

제작진은 이번 '엑사세'를 위해 빈 사다리를 많이 준비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사다리 타기의 세계관을 보여줬다.

무한 사다리 유니버스에 초스피드 적응력을 보여준 멤버들은 각기 다른 개성을 빛내는가 하면, 한 가지 목표 앞에선 완벽한 분업화를 이루고 하나로 뭉치는 팀워크로 감탄을 자아냈다.

수호는 멤버들의 근황을 꿰고 있는 참된 리더의 모습부터 말 잘 듣는 '솔선수범' 리더의 매력으로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사다리 타기부터 ‘에리 타임 퀴즈’에선 자기 확신에 찬 활약으로 눈길을 끌었다.

4차원 맏형 시우민은 특유의 엉뚱함과 해맑음으로 '맏내미'를 발산하며 또 다른 웃음을 자아냈다.

보기만 해도 얼큰한 국물 먹방 리액션은 물론 '인싸 사진'을 촬영하며 엄청난 점프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EXO의 '엄근진'을 담당하는 디오는 비행기에서 얼굴만으로 가득 채운 '캠멍'으로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이후 여행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1분 1초가 진심인 '분량 수호자'로 변신해 앞으로 활약을 기대케 만들었다.

“예능 새싹에서 풀잎이 되는 모습을 보여 줄 수 있겠구나”, “방송되겠다”며 '예능 부심'을 드러낸 카이는 다수의 예능 경험자로서 리더십을 드러내며 멤버들을 이끌었다.

'장르 사다리 타기'에 나선 그는 심심한 힐링을 거부하며 익스트림과 어드벤처, 스릴 등 재미를 추구하는 예능 풀잎의 예능감을 분출했다.

'예능 천재’가 될 카이의 모습이 더욱 기다려진다.

'막내 온 톱' 세훈은 시키는 대로 다 하겠다며 예능 욕심을 표출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섬이정원'의 가이드, 모든 미션의 유경험자를 자처한 그는 형들의 무릎까지 꿇게 했다.

1분 1초도 오디오가 비지 않도록 쉴 새 없이 등장한 세훈은 이날 “그런데 왜 사다리가 아무도 안 겹치지?”라는 '사다리 근본론'을 언급했다가 싸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등 엉뚱한 웃음을 유발했다.

이날 방송에선 축하 셀럽들의 존재감도 눈길을 끌었다.

트로트 가수 김연자와 방송인 강호동은 EXO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며 재미를 업그레이드해 줄 미션을 공개했다.

김연자는 사다리 타기를 통한 운전자 뽑기 미션을, 강호동은 EXO 멤버들의 완벽한 팀워크 미션을 각각 제시했다.

이에 대한 화답으로 디오가 공손히 두 선배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는 모습은 큰 웃음을 안겼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 2회에서는 더 불타오른 인싸 사진 촬영부터 '깻잎 논쟁', 럭셔리 숙소의 방 배정을 걸고 벌어지는 사다리 타기 등 더욱 재미있고 스릴 넘치는 남해 여행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2회는 오는 15일 금요일 오전 11시 웨이브 오리지널로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한편 SM C&C STUDIO는 웨이브, seezn을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NOW.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의 마음을 가득 채우는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뉴스스텝]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정성껏 만든 반찬을 손수 포장하며 따뜻한 마음을 담았다.지난 8일 실시한 반찬 나눔 행사에 부녀회원 14명이 참여해 직접 조리한 깍두기 김치, 두부조림, 가지무침 등 다양한 반찬을 마련하여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 50여 가구에 전달했다.새마을부녀회는 매달 정기적으로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정성껏 만든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에게 마음을 전하며 지역사

울진군 철도 타고 책 향기 가득한 울진으로 9월,‘책과 함께하는 가을’펼쳐진다

[뉴스스텝] 경북 울진군은‘독서의 달’인 9월을 맞아 울진군민과 관광객 모두가 책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관내 도서관 10곳에서 풍성한 독서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북울진도서관 경상북도교육청 울진도서관 울진남부도서관 등 3개 공공도서관과 함께 흥부 울진 근남 매화 기성 평해 온정 작은도서관 등 총 7개의 작은도서관에서 각 일정에 맞게 진행된다. 울진군은 이번 독서문화 행사는 아이부터 어르

경남투자경제진흥원, 도내 청년과 함께 기업 탐방

[뉴스스텝] 경남투자경제진흥원은 12일 ‘제3차 도내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도내 거주 청년 30명이 경남의 대표 첨단 제조 기업, 두산에너빌리티(주)와 훌루테크(주)를 탐방했다고 밝혔다.먼저 훌루테크(주)를 방문해 기업 소개와 함께 주요 생산 현장을 둘러본 후 인사담당자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청년들은 실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유압 기계 제조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며 기업이 요구하는 역량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