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3년 만에 시작된 운명의 사다리 타기 ‘엑사세3’의 장르를 결정한다···그 결과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08 23:35:35
  • -
  • +
  • 인쇄
카이, ‘예능 새싹’에서 ‘예능 풀잎’’으로 폭풍 성장···멤버들도 든든 활약 기대
▲ <사진 제공> SM C&C 스튜디오

[뉴스스텝]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 EXO 멤버들이 첫 사다리 타기부터 ‘예능 신’이 강림해 웃음 폭탄을 터트린다.

여기에 EXO의 데뷔 10주년을 맞아 미지의 셀럽이 등장, 특별한 미션을 전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오늘 금요일 오전 11시에 첫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 측은 남해로 떠난 EXO 시우민, 수호, 디오, 카이, 세훈의 운명의 사다리 타기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은 청정 자연을 품은 ‘보물섬’ 남해로 떠난 EXO 멤버들이 언제 어디서 펼쳐질지 모르는 예측 불허 ‘사다리 타기’와 함께하는 복불복 여행을 테마로 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에서는 3년 만에 떠나는 ‘엑사세’ 여행 준비를 위해 한자리에 모인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리더 수호를 비롯해 EXO 멤버들의 근황 토크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것도 잠시, 그들 앞에 어김없이 사다리 타기 복불복이 찾아온다.

‘엑사세’의 운명을 결정하는 사다리 타기인 만큼 멤버들은 신중을 가하며 사다리 선택에 나섰는데, 마치 ‘예능 신’이 강림한 듯한 예측불가 결과가 공개돼 현장을 초토화시켰다고 한다.

EXO 멤버들은 “알고 한 거 아니야?”, “와 어떻게 이걸 고르냐”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드디어 본격적으로 여행에 나서는 EXO 멤버들은 설레는 마음을 안고 여행지로 향한다.

도착과 동시에 EXO 멤버들을 위한 푸짐한 해산물 한 상 차림에 멤버들은 눈을 떼지 못했다.

특히 수호는 “최근에 먹고 싶었던 거 다 있다”며 들뜬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요리에 진심인 디오는 “이거 그냥 먹어도 되는 거예요?”라며 눈을 번쩍 떠 웃음을 자아냈다.

폭풍 먹방을 즐기던 EXO 멤버들에게 의문의 메시지가 도착한다.

메시지에 등장한 정체불명의 셀럽은 EXO 그리고 EXO-L과 특별한 인연을 가진 인물이다.

미지의 셀럽은 EXO 멤버들이 여행 속에서 반드시 정해야 할 필수 요소를 건 ‘사다리 타기’를 제안했는데, 과연 어떤 복불복이 기다리고 있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한 ‘인싸 사진 맛집’으로 알려진 남해의 핫플레이스에 도착하자 막내 세훈은 ‘오 가이드’로 변신해 직접 EXO 멤버들을 이끌며 자연 속 힐링 모먼트를 만끽한다.

이곳에서도 초대형 셀럽이 등장해 EXO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자랑하며 멤버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깜짝 미션을 제공한다.

데뷔 10주년에 빛나는 탄탄한 팀워크를 기반으로 자신만만하게 미션에 나선 EXO 멤버들이 과연 미션에 성공했을지 관심을 모은다.

이처럼 EXO 멤버들의 각양각색 개성과 매력이 가득 담긴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은 오늘 금요일 오전 11시 웨이브 오리지널로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