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나우’ 위너 이승훈, 카메라 앵글 이탈→강승윤, 흥폭발 불장난 댄스까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08 23:33:03
  • -
  • +
  • 인쇄
위너의 4행시 및 밸런스 게임 영상 공개
▲ <사진제공>SM C&C STUDIO X 네이버 NOW.

[뉴스스텝] 오는 14일 첫 공개되는 ‘리얼 나우’가 그룹 위너의 4행시 및 밸런스 게임 영상을 공개한다.

위너 멤버 4인의 재치 있는 입담과 예능감이 시선을 강탈한다.

네이버 NOW.의 첫 오리지널 예능 ‘리얼 나우’는 여행 곳곳에 등장하는 ‘리얼 타임 미션’을 수행하면서 ‘리얼’과 ‘언리얼’ 중 진짜를 찾아내는 특별한 여행기를 담고 있다.

첫 주자로 나선 위너는 오랜만에 완전체로 뭉쳐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다.

지난 7일 네이버 NOW.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위너는 제주도 해변가를 배경으로 ‘리얼 나우’ 4행시 릴레이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 이목을 끈다.

먼저 송민호는 “’리얼 나우’에 위너가 나옵니다”라고 포문을 연다.

이어 김진우는 활짝 미소를 지으며 “얼마나 재밌게요 많이 봐주세요”라며 이어나간다.

세 번째 주자는 강승윤이다.

강승윤은 “나도 나오고 아까 나온 걔 걔 뒤에 있는 쟤까지”라며 예능감을 뽐낸다.

끝으로 이승훈은 “우~위너가 나오는 네이버 ‘리얼 나우’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센스 있게 4행시를 마무리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오늘 ‘리얼 나우’에서 공개하는 영상에서 위너는 밸런스게임에 임한다.

첫 번째로 나선 이승훈은 ‘하루종일 춤추면서 여행하기 vs 노래 부르면서 여행하기’ 중 춤을 선택, 멋진 댄스머신 면모를 선보인다.

그러나 너무 열정적으로 춤춘 나머지 이승훈은 카메라 앵글 밖으로 사라져 웃음을 유발한다.

다음 타자인 송민호는 ‘리얼 나우 주제로 작사하기 vs 작곡하기’ 중 작곡을 택하며 즉석 자작곡을 부른다.

낯익은 멜로디로 흥얼거리던 송민호는 “있는 것 같은데?”라며 셀프 검열해 폭소케 한다.

김진우는 ‘롱패딩 입고 여름에 여행하기 vs 민소매 입고 겨울에 여행하기’ 극한의 밸런스 게임에 곰곰이 생각에 빠진다.

잠시 후 롱패딩을 고른 뒤, 대형 하트 포즈로 심장을 저격하며 맏내미를 발산한다.

마지막으로 강승윤은 ‘여행할 때 신나는 댄스곡 vs 애절한 발라드곡’에서 댄스를 선택하며 흥을 폭발하며 가창력을 뽐내 폭소케 한다.

여기에 강승윤은 이승훈과 뜨거운 불장난 댄스를 선보이며 웃음바다로 만든다.

위너의 4인 4색 매력이 묻어나는 밸런스게임 영상은 오늘 오후 6시 네이버 NO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너의 좌충우돌 여행 버라이어티 ‘리얼 나우-위너 편’은 오는 14일부터 매주 목, 금 오후 6시에 NOW. 앱에서 첫 공개된다.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태국 OTT 플랫폼 ‘trueID’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수훈 광주광역시의원, “AI 2단계 사업, 연구·기술인력 배불리기 위한 계획 전면 재검토해야”

[뉴스스텝] 광주광역시가 약 6,000억 원 규모의 ‘AX 실증밸리 조성사업’을 추진하고 있지만, 정작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생활 속 AI’ 구현보다는 기술개발 중심으로 치우친 구조라는 지적이 제기됐다.광주시의회 강수훈 의원(더불어민주당·서구1)은 7일 열린 산업건설위원회 행정사무감사에서 “사업 규모 6,000억 원 중 대부분이 R&D에 집중되어 특정 연구기관과 기술인력만 배불리는 구조로 설계된 계획서

경기도의회 김민호 의원, “교통안전지도·학교운동장 관리·학교밖청소년 지원사업… 근거 없는 행정 바로잡겠다”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민호 부위원장(국민의힘, 양주2)은 2025년 11월 7일 열린 행정사무감사 첫날, 미래평생교육국과 경기도교육청을 대상으로 진행된 질의에서 “현장 검증 없는 행정, 데이터 없는 예산 집행은 반드시 바로잡아야 한다”고 강하게 지적했다.김민호 의원은 먼저 초등학교 교통안전지도 사업에 대해 “856개 학교에 물품구입비와 운영비를 지원했다고 하지만, 실제 학부모와 학

“소상공인이 제주경제의 힘”…2025 소상공인의 날 개최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는 7일 제주경제통상진흥원 대회의실에서 ‘2025년 소상공인의 날’ 기념행사를 열고, 지역경제의 핵심 주체인 소상공인과 상생의 의지를 다졌다. 소상공인의 날은 소상공인의 사회·경제적 위상을 높이고자 관련법(소상공인기본법)에 따라 정한 법정기념일(매년 11월 5일)이다. 올해는 중소벤처기업부 주최로 지난달 31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가 개최됐으며, 제주도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