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박명수’ 박명수, 거성에서 ‘거상’으로 자아분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04 22:32:21
  • -
  • +
  • 인쇄
▲ <사진제공> tvN D ENT ‘거상 박명수’

[뉴스스텝]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가 거성에서 '거상'으로 자아분열을 일으킨다.

본격적인 신문물 무역 협상에 '거상' 마인드를 발동하는 것이다.

매장 방문부터 본사 협상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하는 거상 박명수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오늘 월요일 오후 6시 첫 공개되는 tvN D ENT ‘거상 박명수’에서는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아미리가’에서 온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 가비가 2022년 '거상단'으로 신문물 무역에 출사표를 던지는 모습이 그려진다.

tvN D ENT ‘거상 박명수’는 과거에서 타임 워프한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가 시간 여행 끝에 2022년에 도착해 신문물을 체험해 보고 무역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웹 예능이다.

박명수와 가비는 서울 한복판을 무작정 누비며 황금손을 찾아 나선다.

황금손이 뽑은 첫 무역 상대로 국내를 대표하는 화장품 브랜드가 채택됐다.

박명수는 해당 화장품 브랜드를 보자마자 “뭡니까?”라며 '화.알.못.'임을 드러냈지만, 조선 제일의 거상이라는 타이틀답게 매장을 무작정 방문하는 등 초스피드 추진력을 보여줘 놀라움을 유발한다.

매장 직원은 스테디셀러부터 다양한 제품을 적극적으로 안내하며 거상단의 마음을 휘어잡는다.

신문물 체험에 신난 가브리엘라의 하이텐션 리액션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박명수는 처음 접하는 신문물 체험에 리액션이 고장난 모습으로 폭소를 안길 예정이다.

본사로 곧장 향한 박명수와 가비는 이날 브랜드 마케팅 팀장 등 높은 대감들과 즉석 협상에 나선다.

그런 가운데, 거상단을 보자마자 웃음을 터트린 양반들을 향해 “웃지 마세요 거래하러 온 겁니다”라고 호통치는 박명수의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웃음 만발 속 박명수가 과연 끝까지 진지한 거래를 완수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박명수는 “진정한 상인은 처음부터 이득을 남기지 않다”라는 거상의 교훈을 남발하며 '거상세트' 제안 등 진정한 거상의 포스로 시선을 압도했다고 한다.

이때 파격적인 역제안과 초대박 제안, 줄줄이 소환되는 제품 퍼레이드에 거상단도 “왜 이렇게 잘해주는 거예요?”라며 '찐' 당황했다고 해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박명수와 가비의 흥미진진한 화장품 브랜드 첫 무역 스토리와 거상단도 당황하게 한 화장품 브랜드 측의 파격적인 역제안들이 무엇인지는 오늘 월요일 오후 6시에 유튜브 채널 tvN D ENT에서 첫 공개되는 '거상 박명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