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박명수’ 박명수, 거성에서 ‘거상’으로 자아분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04 22:32:21
  • -
  • +
  • 인쇄
▲ <사진제공> tvN D ENT ‘거상 박명수’

[뉴스스텝]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가 거성에서 '거상'으로 자아분열을 일으킨다.

본격적인 신문물 무역 협상에 '거상' 마인드를 발동하는 것이다.

매장 방문부터 본사 협상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하는 거상 박명수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오늘 월요일 오후 6시 첫 공개되는 tvN D ENT ‘거상 박명수’에서는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아미리가’에서 온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 가비가 2022년 '거상단'으로 신문물 무역에 출사표를 던지는 모습이 그려진다.

tvN D ENT ‘거상 박명수’는 과거에서 타임 워프한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가 시간 여행 끝에 2022년에 도착해 신문물을 체험해 보고 무역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웹 예능이다.

박명수와 가비는 서울 한복판을 무작정 누비며 황금손을 찾아 나선다.

황금손이 뽑은 첫 무역 상대로 국내를 대표하는 화장품 브랜드가 채택됐다.

박명수는 해당 화장품 브랜드를 보자마자 “뭡니까?”라며 '화.알.못.'임을 드러냈지만, 조선 제일의 거상이라는 타이틀답게 매장을 무작정 방문하는 등 초스피드 추진력을 보여줘 놀라움을 유발한다.

매장 직원은 스테디셀러부터 다양한 제품을 적극적으로 안내하며 거상단의 마음을 휘어잡는다.

신문물 체험에 신난 가브리엘라의 하이텐션 리액션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박명수는 처음 접하는 신문물 체험에 리액션이 고장난 모습으로 폭소를 안길 예정이다.

본사로 곧장 향한 박명수와 가비는 이날 브랜드 마케팅 팀장 등 높은 대감들과 즉석 협상에 나선다.

그런 가운데, 거상단을 보자마자 웃음을 터트린 양반들을 향해 “웃지 마세요 거래하러 온 겁니다”라고 호통치는 박명수의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웃음 만발 속 박명수가 과연 끝까지 진지한 거래를 완수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박명수는 “진정한 상인은 처음부터 이득을 남기지 않다”라는 거상의 교훈을 남발하며 '거상세트' 제안 등 진정한 거상의 포스로 시선을 압도했다고 한다.

이때 파격적인 역제안과 초대박 제안, 줄줄이 소환되는 제품 퍼레이드에 거상단도 “왜 이렇게 잘해주는 거예요?”라며 '찐' 당황했다고 해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박명수와 가비의 흥미진진한 화장품 브랜드 첫 무역 스토리와 거상단도 당황하게 한 화장품 브랜드 측의 파격적인 역제안들이 무엇인지는 오늘 월요일 오후 6시에 유튜브 채널 tvN D ENT에서 첫 공개되는 '거상 박명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산시, 동부전통시장 영수증 이벤트 진행

[뉴스스텝] 충남 서산시는 동부전통시장에서 영수증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해당 이벤트는 동부전통시장에서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3만 원 이상의 물품을 구매하면 경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다.경품권은 서산동부전통시장 내 상인회 직매장에 영수증을 제출하면 받을 수 있다.경품권을 받은 구매자는 20일 동부전통시장 쌈지공원에서 진행되는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1등 1명에게는 50만 원이,

울산시, 지역정보화 발표대회 행안부 장관상 수상

[뉴스스텝] 울산시는 행정안전부가 지난 11일과 12일 전북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 ‘지역정보화 발표대회’에서 행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울산시는 그간 추진해 온 지능형(스마트) 정보화 정책의 성과를 전국적으로 인정받았다. 울산시는 이번 대회에 정보화담당관과 스마트도시과 직원 등 3명이 참가해 우수사례를 발표했다.발표 과제는 ‘산단 안전감시망 및 디지털복제(트윈) 기반 통합관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올해 세 번째 ‘온기나눔 단체 헌혈’ 실시

[뉴스스텝]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은 9월 12일, 달서구 대천동 도로관리처에서 올해 세 번째 ‘온기나눔 단체 헌혈’을 진행했다.이번 단체 헌혈은 혈액 수급난 해소와 생명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공단 임직원 5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헌혈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작은 실천이 누군가의 생명을 지킬 수 있다는 사실이 큰 보람으로 다가왔다”고 소감을 전했다.공단은 2020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