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 2’ 다비, ‘크레이지 러브’ OST Part.5 ‘Maybe’···청량 밴드 사운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04 21:48:26
  • -
  • +
  • 인쇄
크레이지 러브 OST Part.5 ‘Maybe - 다비’, 김재욱X정수정 우연히 다가온 두근거림 담아
▲ 사진 제공 = 블렌딩(VLENDING)

[뉴스스텝] KBS2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의 다섯 번째 OST ‘Maybe - 다비’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aybe'는 생각지도 못한 설렘의 시그널을 다이내믹한 사운드로 표현한 곡으로 트렌디한 신스와 경쾌한 락 사운드가 어우러져 우연히 다가온 두근거림을 청량하게 풀어낸다.

이 곡을 가창한 ‘다비’는 최근 JTBC ‘슈퍼밴드 2’에서 활약한 재즈 R&B 싱어송라이터로 작곡과 보컬 모두 뛰어난 ‘천재 뮤지션’이다.

헤이즈의 ‘저 별’, ‘비도 오고 그래서’, ‘SHE’S FINE’ 등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 대부분이 국내 음원차트에 모두 랭크인 된 실력파 프로듀서로도 알려져 있다.

‘Maybe - 다비’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 ‘비밀의 숲 2’, ‘검은태양’ 등 작품에 완벽히 어우러지는 OST를 만든 김범주, 김시혁, 남기문 작곡팀이 작업에 참여했다.

이에 실력파 뮤지션 ‘다비’의 독보적인 감성 보컬이 더해져 ‘크레이지 러브’ 맞춤 OST를 완성시켰다.

‘크레이지 러브’는 애증이 뒤섞인 묘한 관계인 노고진과 이신아의 이야기를 달콤살벌하게 그려가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고진의 기억상실이 연기였다는 사실과 신아의 뇌종양이 오진이라는 반전이 공개되며 충격을 선사하기도 했다.

또한, 고진의 첫사랑 백수영이 새로이 등장하는 등 예상치 못한 전개로 흥미를 더하고 있는 ‘크레이지 러브’가 어떤 美친 로맨스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배우 김재욱, 정수정, 하준, 임원희, 이시언 등 달콤 살벌한 배우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는 매주 월화 오후 9시 30분 방영되며 크레이지 러브 OST Part.5 ‘Maybe - 다비’는 오늘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