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로 돌아온 ‘EXO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01 18:26:30
  • -
  • +
  • 인쇄
EXO 수호→세훈, 드디어 베일 벗었다 메인 티저 大공개
▲ <사진 제공> SM C&C 스튜디오

[뉴스스텝]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의 메인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영상 속에는 미리 보는 관전 포인트 세 가지가 담겨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오는 8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첫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 측은 1일 웨이브를 통해 메인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EXO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은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청정 자연을 품은 경상남도 남해로 떠난 EXO의 다섯 멤버 수호, 시우민, 디오, 카이, 세훈의 100% 리얼 복불복 여행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이번 여행에서는 EXO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더욱 특별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에는 무려 3년 만에 돌아온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시리즈의 세 번째 시즌 ‘남해 편’의 서막을 알리며 남해로 떠난 EXO 멤버들이 한마음으로 힐링하며 여행을 만끽하는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다 함께 “EXO, 사랑하자”고 외치며 팀워크를 다지는가 하면, 과다한 애정 표현을 하는 장면도 포착돼 웃음을 안긴다.

이어 게임에 한껏 몰입한 EXO 멤버들은 불타오르는 승부욕을 뽐냈다.

특히 세훈이 “인생은 개인이야”라고 선전포고하자, 카이는 “그럼 목숨 걸고 하자”라고 대응하며 ‘막내즈’의 아웅다웅 케미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상 말미에는 EXO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는 셀럽들이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셀럽들은 축하 영상을 보내 EXO 멤버들을 감동시키더니, 깜짝 특별 미션을 전달해 멤버들을 당황하게 했다.

베일에 싸인 셀럽들의 정체는 누구일지, 이들이 준비한 미션은 무엇일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 외에도 보기만 해도 짜릿한 액티비티는 물론, EXO 멤버들의 진심을 담은 감동 타임까지 준비돼 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EXO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은 오는 4월 8일 금요일 오전 11시 웨이브 오리지널로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