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로 돌아온 ‘EXO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01 18:26:30
  • -
  • +
  • 인쇄
EXO 수호→세훈, 드디어 베일 벗었다 메인 티저 大공개
▲ <사진 제공> SM C&C 스튜디오

[뉴스스텝]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의 메인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영상 속에는 미리 보는 관전 포인트 세 가지가 담겨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오는 8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첫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 측은 1일 웨이브를 통해 메인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EXO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은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청정 자연을 품은 경상남도 남해로 떠난 EXO의 다섯 멤버 수호, 시우민, 디오, 카이, 세훈의 100% 리얼 복불복 여행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이번 여행에서는 EXO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더욱 특별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에는 무려 3년 만에 돌아온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시리즈의 세 번째 시즌 ‘남해 편’의 서막을 알리며 남해로 떠난 EXO 멤버들이 한마음으로 힐링하며 여행을 만끽하는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다 함께 “EXO, 사랑하자”고 외치며 팀워크를 다지는가 하면, 과다한 애정 표현을 하는 장면도 포착돼 웃음을 안긴다.

이어 게임에 한껏 몰입한 EXO 멤버들은 불타오르는 승부욕을 뽐냈다.

특히 세훈이 “인생은 개인이야”라고 선전포고하자, 카이는 “그럼 목숨 걸고 하자”라고 대응하며 ‘막내즈’의 아웅다웅 케미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상 말미에는 EXO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는 셀럽들이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셀럽들은 축하 영상을 보내 EXO 멤버들을 감동시키더니, 깜짝 특별 미션을 전달해 멤버들을 당황하게 했다.

베일에 싸인 셀럽들의 정체는 누구일지, 이들이 준비한 미션은 무엇일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 외에도 보기만 해도 짜릿한 액티비티는 물론, EXO 멤버들의 진심을 담은 감동 타임까지 준비돼 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EXO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은 오는 4월 8일 금요일 오전 11시 웨이브 오리지널로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