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승수, 알고 보면 ‘계획적인 싱글남’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30 22:20:41
  • -
  • +
  • 인쇄
김승수, 완벽 계획남이 알려주는 철두철미 연애방법 공개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뉴스스텝] ‘국민 싱글남’ 배우 김승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오래전부터 준비한 로맨틱 끝판왕 프러포즈 계획을 공개한다.

이어 김승수는 완벽한 계획으로 준비한 자신만의 철두철미 연애방법을 소개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오늘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장동민, 서효림, 김승수, 신주아와 함께하는 ‘결혼작사 미혼작곡’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승수는 다양한 작품에서 로맨틱한 캐릭터를 연기해 ‘중년 박보검’, ‘승수나르도 디카프리오’, ‘50대 아주머님들의 로망’ 등 수식어를 얻으며 중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앞선 ‘라디오스타’에 매번 싱글남 특집으로 출연해 ‘국민 싱글남’으로 등극했다.

‘라디오스타’에 세 번째 출연한 김승수는 현재도 싱글이라고 밝혀 이목을 끈다.

이어 김승수는 “마지막 연애가 11년 전이다 계속 일했다 매우 외롭거나 하진 않았다”고 설명한다.

이날 김승수는 과거 자신의 연애방법을 대방출해 눈길을 끈다.

김승수는 데이트하기 전 철두철미하게 계획하고 준비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하자, MC들과 게스트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다.

그러면서 김승수는 오래전부터 계획한 프러포즈가 있었다고 밝힌다.

그는 해외여행지에서 계획한 로맨틱 끝판왕 급의 프러포즈 계획을 설명하자, 스튜디오에는 감탄사가 연신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과연 김승수가 준비한 프러포즈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요섹남 면모를 자랑하는 그는 ‘라스’에서 남다른 내공을 드러낸다.

특히 김승수가 요섹남이 될 수 있었던 과거가 공개된다.

그는 “연기자로 데뷔하기 전에 했다”고 밝혀 시선을 강탈한다.

이와 함께 지인들을 경악하게 한 특별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김승수는 ‘이것’ 때문에 도망치는 후배를 쫓아가서 잡아온 적이 있다고 털어놓는다.

이어 김승수는 “후배와 힘자랑을 한 적도 있었다”고 덧붙여 무슨 이유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승수가 들려주는 로맨틱 끝판왕 프러포즈의 정체는 오늘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