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소미, 컨디션 광고모델 발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30 22:15:41
  • -
  • +
  • 인쇄
전소미X컨디션, 댄스 챌린지·브이로그 통해 MZ세대 공략에 나선다
▲ 가수 전소미, 컨디션 광고모델 발탁

[뉴스스텝] 가수 전소미가 컨디션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활약한다.

HK이노엔은 전소미를 No.1 숙취해소 브랜드 컨디션의 신제품 ‘컨디션 스틱’의 모델로 전소미를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특유의 솔직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광고계 블루칩으로 주목받고 있는 전소미는 ‘컨디션 스틱’의 모델로서 TV CF와 지면 광고뿐만 아니라 틱톡 댄스 챌린지, 브이로그, 밸런스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소미가 출연한 ‘컨디션 스틱’ 광고는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의 장점을 잘 녹여냈다.

새콤달콤한 매력을 가진 컨디션 스틱과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가진 전소미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전소미는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후 가수, 예능, 화보, 광고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덤덤’과 정규 1집 ‘XOXO’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제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여자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특히 ‘덤덤’은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챌린지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과시하며 명실상부 차세대 ‘솔로퀸’으로 등극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화보와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HK이노엔 마케팅팀 관계자는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휴대성과 맛을 강화한 컨디션 스틱이 출시했다”며 “컨디션의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하는 ‘MZ세대 대표 아이콘’ 전소미와 함께 컨디션이 가진 매력을 표현하려고 했다. 전소미와 함께 MZ세대를 공략하는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전소미가 출연하는 컨디션 TV 광고 캠페인 ‘젤로 확 깨는 판타스틱한 상태’는 ‘오는 4월 1일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