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우리_사이’ 이용진, 특유의 친화력 甲 프로 진행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29 20:00:39
  • -
  • +
  • 인쇄
프로그램 최적화 MC 진면목 발휘
▲ 출처: 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이용진이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월요일 밤 웃음꽃을 활짝 피웠다.

지난 28일 첫 방송된 JTBC 신규 예능 ‘우리_사이’는 사적인 관계에 놓인 출연진이 ‘사이 MC’로 등장해, ‘관계 문답’으로 서로를 알아가는 리얼 관계 토크쇼이다.

최근 다양한 신규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이용진은 앞서 공개된 ‘우리_사이’ 티저 영상에서 3MC가 1:1로 마주 앉아 궁금한 점을 문답으로 채워 나가는 모습부터 눈길을 사로잡았다.

낯선 분위기에 당황한 이용진은 이내 MC들과 활발한 소통으로 얼어붙은 분위기를 녹여 내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용진은 방송 첫 회부터 진정성 넘치는 리액션으로 ‘우리_사이’를 이끌어 나갔다.

먼저 이용진은 첫 번째 사이 MC가 꺼낸 알쏭달쏭한 힌트를 그만의 유쾌한 유머로 해석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찐친 케미가 넘쳐나는 분위기의 VCR에 그 누구보다 몰입하는가 하면, ‘소속감’에 관련된 고충을 털어놓는 장면에선 본인의 경험담을 덧붙여 공감을 끌어올리는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이용진은 두 번째 사이 MC이자, 60년 지기 부부의 첫사랑 에피소드를 예리한 관찰력으로 포착해 순식간에 스튜디오 분위기를 유쾌하게 물들였다.

이처럼 이용진은 ‘사이 MC’로 출연하는 게스트 및 MC들과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전방위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자연스럽게 배어 나오는 따뜻한 배려심과 경험에 우러나오는 멘트는 ‘우리_사이’ 최적화 MC로서의 진면목을 여과 없이 발휘하기 충분했다.

이용진은 ‘관계 문답’ 이라는 다소 낯선 소재를 특유의 풍부한 리액션, 미소 짓게 만드는 입담, 군더더기 없는 진행까지 완벽한 밸런스로 선보여, 시청자들의 월요병을 퇴치에 한 몫을 톡톡히 했다.

첫 방송부터 따뜻한 분위기를 보여준 우리_사이’에서 앞으로 이용진이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남다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