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댁’ 신주아, ‘라스’ 첫 방문 남편 ‘태국재벌설’에 대한 솔직 토크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29 19:52:38
  • -
  • +
  • 인쇄
태국인 남편 ‘쿤서방’ 첫눈에 반하게 한 ‘신주아의 먹방쇼’? 과연 무슨 사연?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뉴스스텝] 태국인 남편 ‘쿤서방’과의 국제결혼으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신주아가 ‘라디오스타’에 첫 출격한다.

신주아는 남편의 ‘태국재벌설’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 신주아는 태국인 남편을 첫눈에 반하게 만든 ‘먹방쇼’부터 결혼 허락을 받기 위해 남편이 철저히 준비한 ‘이것’까지 러브스토리 풀 공개한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30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장동민, 서효림, 김승수, 신주아와 함께하는 ‘결혼작사 미혼작곡’ 특집으로 꾸며진다.

신주아는 지난 2004년 드라마 ‘작은 아씨들’로 데뷔한 배우다.

2014년 태국인 기업가와 열애 끝에 결혼하면서 눈길을 끌었다.

현재 태국과 한국을 오가면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라디오스타’에 처음 방문한 신주아는 솔직하고 털털한 입담으로 수요일 밤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태국인 남편을 따라다니던 ‘태국재벌설’부터 국경을 초월한 글로벌 러브스토리의 모든 것을 가감없이 들려준다.

신주아는 “많은 분들이 오해하는데 초등학교 친구 남편의 후배였다. 태국에 놀러 갔다가 소개를 받았다”고 ‘태국재벌설’ 루머를 적극 해명한다.

이어 태국에서 만난 남편과 연애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공개한다.

“첫 만남이 레스토랑이었다”라고 회상한 신주아는 당시 남다른 ‘먹방쇼’로 남편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해 궁금증을 모은다.

신주아는 부모님의 거센 반대 때문에 남편과 결혼하기까지 과정이 순탄치 않았다고 밝혔다.

신주아의 부모님을 태국으로 초대했다는 남편은 결혼 허락을 얻기 위해 ‘이것’을 철저히 준비했다고 해 시선을 강탈한다.

또 신주아는 남편과 태국에서 올렸던 결혼식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그는 “한국에서는 결혼식을 비공개로 많이 하는데, 태국은 그렇지 않았다”며 현지 방송 3사가 취재하러 왔다며 열띤 취재 열기를 전한다.

이어 결혼식만 7시간 진행했다며 상상을 초월하는 태국의 클래스를 소개한다.

또 신주아는 남편의 이벤트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그는 “남편이 FM으로 자랐다. 공항에서 항상 슈트를 입고 꽃다발을 들고 기다린다”고 밝혀 남편의 로맨틱한 면모를 소개한다.

그러면서 신주아는 남편으로부터 받은 특별한 선물을 ‘라스’에서 공개한다.

신주아가 선물을 공개하자, 4MC들이 감탄했다고 해 선물의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신주아는 최근 국제결혼한 부부들로부터 연락을 많이 받고 있다고 밝힌다.

국제부부들의 연락 쇄도에 그는 “용기와 위안이 됐다”고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신주아가 연락이 쇄도하는 이유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신주아의 태국인 남편과의 국경을 뛰어넘는 풀 러브스토리는 오는 30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북, 다자녀 농어가 농어촌진흥기금 이자 최대 0.5% 인하!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다자녀 농어가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안정적인 농어촌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다자녀 농어가 농어촌진흥기금 이자 감면’을 추진한다.농어촌진흥기금 상환 대상자 중 미성년 자녀를 포함해 두 자녀 이상을 양육 중인 농어가는 기존 1% 금리보다 더 낮은, 우대금리를 적용받는다. 두 자녀는 0.7%, 세 자녀 이상 농어가는 0.5%의 금리가 적용되어 최대 0.5%의 이자 인하 혜택을 받을 수

파주시 적성면, 어유정미소로부터 어려운 이웃 위한 쌀 120포 기탁 받아

[뉴스스텝] 파주시 적성면은 지난 11일 어유정미소로부터 지역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지원하기 위해 백미 10kg 120포를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이날 전달식에는 송인숙 적성면장, 강성근 적성면 노인회장, 각 마을 경로당 회장단이 참석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기탁된 쌀은 적성면 관내 23개 마을 경로당에 각각 5포씩 전달될 예정이며, 추운 겨울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따뜻하게 지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강릉시 장난감도서관, 11월 15일 ‘장난감 플리마켓·놀이마당’ 개최

[뉴스스텝] 강릉시는 오는 1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성덕동문화센터에서 ‘강릉시장난감도서관 플리마켓 · 놀이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플리마켓은 강릉시 장난감도서관 정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장난감도서관의 교체 장난감(노후, 수리, 미대여 제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여 가정의 놀이 활동을 지원하고,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한 신규 장난감 교체를 통해 도서관 이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