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예은, seezn 오리지널 ‘소년비행’ 성경 역으로 펼친 소름 싱크로율 연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29 14:13:45
  • -
  • +
  • 인쇄
배우 김예은, seezn ‘소년비행’ 속 미스터리 무드 조력자 ‘성경’ 캐릭터로 선보인 유려한 열연
▲ 사진 제공: OTT seezn(시즌)

[뉴스스텝] 올해 주목해야 할 연기파 배우 김예은이 의리는 물론, 미묘한 매력을 지닌 ‘걸 크러쉬’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1030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예은은 지난 25일 공개된 OTT플랫폼 seezn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비행’에서 ‘최성경’ 역할로 출연했다.

김예은이 출연한 드라마 ‘소년비행’은 대마 밭을 발견한 18살 소녀 다정과 그 친구들이 잃어버렸던 평범한 18살을 필사적으로 찾아 나서는 ‘10대 느와르’ 물이다.

마약, 대마 등 현실에서 일어나고 있는 문제들을 소재로 등장인물들의 사랑과 상처, 성장하면서 겪는 보통의 감정을 다루며 공개 직후, 신선함으로 입소문 나고 있다.

‘소년비행’에서 김예은은 28살의 ‘최성경’ 역할을 연기했다.

‘성경’은 다정이 유일하게 기댈 수 있는 따뜻한 어른 같은 존재이며 그녀가 암울한 현실과 엄마로부터 도망칠 수 있게 끔 도와준 조력자였다.

첫 등장에서 걸크러쉬 매력을 뿜어내며 위기의 다정을 구해주는가 하면, 극 중반에서는 기지를 발휘하기도 했지만 극이 클라이막스로 전개될 수록 성경의 또 다른 모습이 등장했다.

다정이를 구암군으로 보낸 진짜 이유가 드러나게 되는 것. 아이들의 편인지, 누구의 편인지 알 수 없는 미묘한 모습은 시청자 몰입을 한 껏 이끌기 충분했다.

또한 기존 작품에서 볼 수 없던 김예은의 파리한 모습과 날카로운 눈빛은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 충분했다.

이처럼 다음 시즌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 김예은은 ‘소년비행’ 속 성경 캐릭터에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줬다.

김예은은 지난해 주연을 맡은 영화 ‘생각의 여름’,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으로 스크린 관객을 만났다.

이어 MBC ‘미치지 않고서야’,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에 출연하며 영화, 드라마 장르 및 영역불문 열일 행보를 이어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대문구, 경유차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접수…1년치 한 번에 내면 10% 감면

[뉴스스텝] 서울 동대문구는 경유차 소유자가 1년 치 환경개선부담금을 1월에 한꺼번에 납부하면 10% 감면받을 수 있는 ‘연납’ 신청을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환경개선부담금은 오염자 부담 원칙에 따라 경유차에서 배출되는 오염물질 처리비용을 부담하도록 한 제도다. 통상 매년 3월과 9월 두 차례 부과되는데, 연납을 신청하면 전년도 하반기분과 당해 상반기분을 합산해 1년 치를 일시 납부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