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성원, 오늘 JTBC 예능 ‘우리_사이’ 출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28 20:18:09
  • -
  • +
  • 인쇄
예능→드라마 접수 예고 2022년 열일 행보 시동 건다
▲ <사진제공> JTBC ‘우리_사이’ 예고편

[뉴스스텝] 배우 최성원이 JTBC 새 파일럿 예능 '우리_사이'에 출연, 2022년 열일 행보에 시동을 건다.

최성원은 오늘 밤 11시 첫 방송되는 JTBC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우리_사이'에 출연한다.

‘우리_사이’는 ‘우리만의 특별한 의미가 담긴 공간’에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던 소중한 사람을 초대 묻지 않아서 묻어둔 이야기를 나눠보는 모습을 담는 아주 사적인 ‘리얼 관계 토크쇼’이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는 최성원이 절친한 동료 박해수, 임철수와 함께 추억의 MT 촌을 찾은 모습이 담겼다.

깊어 가는 밤 두 친구들 사이 앉은 최성원은 “이런 자리 아니면 얘기 안 할 거 같다”며 마음속 깊이 담아둔 이야기를 솔직하게 들려줄 것을 예고해 그의 이야기를 궁금하게 했다.

최성원은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하며 연기력은 물론 노래, 춤실력을 자랑해왔다.

이후 무대를 브라운관과 스크린으로 넓히며 대중과 깊은 신뢰를 쌓았다.

최성원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마녀보감’, ‘슬기로운 의사생활’, 영화 ‘아수라’, ‘탐정:리턴즈’ 등에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했다.

무엇보다 최성원은 지난 1월 김영광, 최태환, 정수한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 와이드에스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동시에 2022년 열일을 예고해 대중의 반가움을 샀다.

예능 ‘우리_사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에 시동을 건 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시,‘서구에 말라리아 경보’발령, 강화군 이어 올해 두 번째

[뉴스스텝] 인천광역시는 지난 7월 16일 강화군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9월 12일 서구에 말라리아 경보를 발령하고 대응에 나섰다고 밝혔다.말라리아 경보는 전국 말라리아 주의보 발령 이후 첫 군집사례가 발생하거나 동일 시군구에서 매개모기 일 평균 개체수가 2주 연속 5.0 이상일 때 내려진다.이번 경보는 전국 말라리아 주의보 발령 이후 서구에서 첫 군집사례가 발생함에 따른 조치이다.군집사례는 말라리아 위

창원특례시, 봉암교 교각 중대 균열 긴급 복구 현장 점검

[뉴스스텝] 장금용 창원특례시장 권한대행은 12일 봉암교 교각(P11) 중대 균열 긴급 복구공사 현장을 방문해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봉암교는 창원국가산업단지와 수출자유무역지역을 연결하는 주요 교량으로 1982년도에 개통됐으며, 하루 6만여 대의 차량이 통행하고 있다. 시는 2년 주기로 정밀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최근 점검에서 교각(P11) 기둥에서 중대 균열이 발견돼 긴급 복구 공사를 완료했다. 이번

안동시의회 우창하 의원, 경북 특별자치도 전환 필요성 강력 촉구

[뉴스스텝] 안동시의회 우창하 의원(서후·북후·송하)이 12일 열린 제260회 안동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경북의 미래와 생존을 위한 특별자치도 전환 필요성을 강하게 촉구했다.우창하 의원은 발언에서 경상북도의 인구감소와 지방소멸 문제를 지적하며, “도내 22개 시·군 중 19곳이 소멸위험지역으로 지정됐고, 안동 역시 인구감소지역에 포함됐다”라면서 현행 행정통합 논의만으로는 지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