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세’ 세 번째 시즌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남해편’ 4월 8일 오전 11시 ‘웨이브’ 첫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28 20:17:05
  • -
  • +
  • 인쇄
EXO 수호X시우민X디오X카이X세훈, 청정 자연 보물섬 ‘남해’ 출발 힐링→스릴 100% 리얼 여행기
▲ ‘엑사세’ 세 번째 시즌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남해편’ 4월 8일 오전 11시 ‘웨이브’ 첫 공개

[뉴스스텝] 글로벌 인기 그룹 EXO의 단독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이 긴 공백기를 깨고 3년 만에 세 번째 시즌으로 찾아온다.

반가운 론칭 소식과 함께 포스터가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오는 4월 8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첫 공개되는 웨이브의 오리지널 예능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남해편’ 측은 28일 론칭 소식과 함께 EXO의 다섯 멤버 수호, 시우민, 디오, 카이, 세훈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은 지난 시즌 ‘첸백시 일본편’과 ‘가오슝&컨딩편’에서 최단기간 2000만 뷰 돌파, 최다 조회 수 3500만 뷰 돌파 등 OTT 오리지널 콘텐츠 사상 대기록을 세워 화제를 모았다.

3년 만에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이번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남해편’에서는 연기, 뮤지컬, 예능, 솔로 앨범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EXO 수호, 시우민, 디오, 카이, 세훈이 함께한다.

EXO 멤버들은 청정 자연을 품은 ‘보물섬’ 경상남도 남해로 2박 3일 여행을 떠나 언제 어디서 등장할지 모르는 운명의 사다리 타기를 마주한다.

쫄깃한 복불복 여행 속에서 이들에게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남해편’에서는 EXO 멤버들의 ‘찐텐’을 유발한 상상 초월 스케일의 짜릿한 액티비티는 물론 끈끈한 팀워크와 예능감이 폭발한 각종 게임과 미션을 통해 역대급 재미를 예고한다.

또한 남해의 신선한 해산물로 이루어진 진수성찬 먹방부터 EXO 멤버들의 숨겨진 요리 솜씨 발휘 현장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랜만에 뭉친 EXO 멤버들이 여행을 통해 함께 먹고 놀고 즐기는 다채로운 모습들이 아낌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남해편’의 관전 포인트는 EXO의 데뷔 10주년 맞이 특별한 여행이라는 점으로 EXO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초호화 라인업의 시크릿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푸른 하늘이 돋보이는 청량한 색감의 배경 속 고풍스러운 느낌의 벤치에 앉아 각자 개성 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EXO 수호, 시우민, 디오, 카이, 세훈의 모습이 담겼다.

아름다운 남해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훈훈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한다.

남해로 떠난 EXO 멤버들의 100% 리얼 복불복 여행기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남해편’은 오는 4월 8일 금요일 오전 11시 웨이브 오리지널로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남해편’은 첫 방송에 앞서 웨이브를 통해 4월 1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메인 티저가 공개될 예정이며 4월 4일 월요일 오전 11시에 캐릭터 티저가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