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스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공개연습생 M.I.C 완전체 프로필 大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28 20:12:19
  • -
  • +
  • 인쇄
‘종합엔터사’ 씨제스, 男아이돌 공개연습생 ‘Made in Cjes’ 프로필 공개하자마자 폭발적 ‘이목집중’
▲ 사진 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씨제스엔터테인먼트가 남자 아이돌 공개연습생의 완전체 모습을 전격 공개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 K-POP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공식 SNS채널 및 ‘Made In Cjes’채널을 통해, 8명 연습생의 모습을 공개했다.

‘M.I.C’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가 구축한 신인 아티스트 육성 시스템으로 정식 데뷔 전 소속 남자 연습생들을 공개해 치열한 트레이닝 과정은 물론, 일상모습 등을 보여주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씨제스는 이들의 정식 데뷔를 위해 가수 김재중, 김준수, 거미, 노을, 솔지 등 대중이 사랑하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음반 제작 프로듀싱, 공연을 제작하며 업계에서 쌓은 노하우를 아낌없이 쏟아내고 있다.

각 분야 전문가들도 모여 ‘완성형’ 아이돌 탄생을 위해 구슬땀 흘리고 있다.

이번 완전체 사진에서는 청량하면서도 프레시한 면모를 느낄 수 있다.

교복 착장에서는 각 잡힌 피지컬과 소년미를 엿볼 수 있으며 또 다른 착장에서는 순수하면서도 깔끔한 모습을 보여준다.

8명 전원 각기 다른 포즈로 자신의 매력을 한 껏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배우 명가’ 씨제스가 선보이는 첫 아이돌 연습생인 만큼, 앞서 마스크 착용 모습과 실루엣 컷 공개에서 어떤 모습일지 많은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15일 연습생 재현을 시작으로 단체 컷까지 오픈 직후 업계 및 K-POP을 사랑하는 팬들 사이에서 이들을 향한 기대감이 더욱 커진 상황이다.

더불어 멤버들의 포지션이 무엇인지도 기대감을 갖게 한다.

특히 ‘M.I.C’ 멤버들은 보컬, 댄스 실력이 탄탄한 전원 한국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국내 유명 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 제안을 받은 연습생은 물론 피겨스케이팅 전국체전 우승, 축구 선수 출신, 외국어 능통 등 다양한 이력의 소유자들이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지난 2018년 방송된 ‘YG 보석함’에 출연해 화제를 모아 이미 팬덤 형성이 두터운 연습생도 함께 있는 만큼,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씨제스 관계자는 “공개연습생 완전체 프로필 공개 이후, M.I.C를 향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문의가 뜨거운 것을 체감할 수 있었다”며 “현재는 8명이지만, 최상의 데뷔조를 구성하기 위해 비공개 연습생 또한 그룹의 일원이 되기 위해 트레이닝 중이다. 최종 변동 가능성을 열어 둔 만큼, 앞으로도 공개될 콘텐츠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의 마음을 가득 채우는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뉴스스텝]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정성껏 만든 반찬을 손수 포장하며 따뜻한 마음을 담았다.지난 8일 실시한 반찬 나눔 행사에 부녀회원 14명이 참여해 직접 조리한 깍두기 김치, 두부조림, 가지무침 등 다양한 반찬을 마련하여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 50여 가구에 전달했다.새마을부녀회는 매달 정기적으로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정성껏 만든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에게 마음을 전하며 지역사

울진군 철도 타고 책 향기 가득한 울진으로 9월,‘책과 함께하는 가을’펼쳐진다

[뉴스스텝] 경북 울진군은‘독서의 달’인 9월을 맞아 울진군민과 관광객 모두가 책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관내 도서관 10곳에서 풍성한 독서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북울진도서관 경상북도교육청 울진도서관 울진남부도서관 등 3개 공공도서관과 함께 흥부 울진 근남 매화 기성 평해 온정 작은도서관 등 총 7개의 작은도서관에서 각 일정에 맞게 진행된다. 울진군은 이번 독서문화 행사는 아이부터 어르

경남투자경제진흥원, 도내 청년과 함께 기업 탐방

[뉴스스텝] 경남투자경제진흥원은 12일 ‘제3차 도내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도내 거주 청년 30명이 경남의 대표 첨단 제조 기업, 두산에너빌리티(주)와 훌루테크(주)를 탐방했다고 밝혔다.먼저 훌루테크(주)를 방문해 기업 소개와 함께 주요 생산 현장을 둘러본 후 인사담당자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청년들은 실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유압 기계 제조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며 기업이 요구하는 역량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