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시양, 야무진 일상에 ‘미우새’ 어머님+미주 사랑 듬뿍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28 20:08:45
  • -
  • +
  • 인쇄
친오빠 삼고 싶은 ‘현실 오빠’
▲ 사진제공 = SBS

[뉴스스텝]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강렬한 연기를 펼친 배우 곽시양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후배들을 위한 애정어린 식사를 대접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곽시양은 야무진 ‘집콕’ 일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숙취에 찌든 채로 일어난 곽시양은 칼칼한 해장 라면을 끓여 먹고 밀린 빨래를 하며 부지런히 청소했다.

털털한 동네형 같은 모습으로 집밖을 오가며 청소를 마친 그는 곧바로 식사 준비에 돌입, 소속사 후배인 배우 강영택, 차민규를 위한 한 끼를 만들었다.

남다른 요리 실력으로 알려진 ‘곽장금’답게 곽시양은 후배들을 위해 콩나물삼겹살밥과 닭볶음탕, 주꾸미볶음, 새송이버터조림, 순두부계란찜까지 진수성찬을 뚝딱뚝딱 완성했다.

장기인 ‘노룩’ 칼질로 재빠르게 재료를 준비하는가 하면, 눈대중으로 밥물과 양념을 맞추고 자신만의 비법을 활용하며 ‘요리왕 곽룡’이라는 새 수식어를 얻었다.

완성된 요리에 후배들은 함박웃음을 지으며 맛있게 먹었고 곽시양은 “이 맛에 요리한다”며 뿌듯함을 감추지 않았다.

강영택은 “음식에서 엄마 반찬 맛이 난다”며 감동했고 ‘미우새’ 어머니들과 게스트로 출연한 미주 또한 “요리 프로그램 같다 손도 빠르다”며 감탄했다.

특히 친오빠가 없는 미주는 이날 방송에서 ‘미우새’ 아들들 중에서 가장 오빠로 삼고 싶은 사람을 묻자 “곽시양 오빠”라고 말하며 여동생을 보호해주는 듬직한 ‘현실오빠’에 대한 로망을 전하기도 했다.

배우 곽시양은 지난해 거칠지만 매력적인 야심가 주향대군 역으로 호평받은 SBS ‘홍천기’, 최근 특별출연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등 극의 중심을 잡는 강렬한 캐릭터로 작품에 임팩트를 남겨 왔다.

작품 활동과 함께 지난해부터 ‘미우새’에도 출연 중인 곽시양은 ‘미우새’를 통해 연기 활동에서 보지 못했던 반전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연기와 예능에서 두루 활동하며 어느덧 ‘미우새’ 반고정 멤버로 입지를 다진 곽시양은 ‘미우새’를 통해 수준급 요리 실력과 친근한 일상으로 ‘곽장금’, ‘곽엄마’, ‘요리왕 곽룡’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대중에게 한층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다.

OTT 오리지널과 예능 프로그램까지 넘나들며 장르불문 활약하고 있는 곽시양은 올해 상반기 안방극장을 통해 새로운 비주얼과 캐릭터로 파격 변신할 예정이다.

KBS 새 드라마 ‘미남당’에서 카페 미남당의 바리스타 공수철 역을 맡아 섹시한 외모와 달리 속은 꾸밈없이 청량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산군보건소,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 성료

[뉴스스텝] 예산군보건소는 지난 7일 예산군문예회관에서 열린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가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당뇨병·고혈압 등 만성질환 예방 △생활습관 개선에 대한 올바른 건강정보 제공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아산병원 내과 우창윤 교수를 초청해 ‘미운 우리 혈당 – 병원에서 못 듣는 당뇨·고혈압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을 주

세종시교육청,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공동연수 실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유ㆍ어ㆍ초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공동연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통합(이하 유보통합)이 지향하는 이상적 모델을 현장에서 구현하고, 유치원ㆍ어린이집ㆍ초등학교 간 관계 증진과 의견공유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했다.연수에는 세종시 관내 초등학교 교장(교감), 유치원ㆍ어린이집 원장(원감)과 업무 담당 교사, 세종시육아종합지원

논산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 전통과 감동이 어우러진 마당극과 체험행사 개최

[뉴스스텝] 논산시와 논산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백성현)은 오는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1950 풍류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통문화 공연과 시민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복합문화행사로,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오후 13:00~17:00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메인 공연으로는 전통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