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길 안동시장 예비후보 개소식 개최, ‘스마트 시티 명품도시’ 대전환 시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25 23:29:59
  • -
  • +
  • 인쇄
역동적 안동 만들기에 인적자원 네트워크 총동원 밝혀
▲ 권영길 안동시장 예비후보 개소식 개최, ‘스마트 시티 명품도시’ 대전환 시작

[뉴스스텝] 국민의힘 소속 권영길 안동시장 예비후보는 오는 3월 27일 오후 2시에 안동시 제비원로 122에 위치한 ‘권영길 예비후보 안동시장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안동시민과 함께 새 미래 찬란한 안동의 새 시대를 연다고 밝혔다.

권 예비후보는 지난 23일 안동시청 브리핑실에서 ‘30만도시 명품 안동건설’을 목표로 경제와 인구라는 지역통합과 경제활성화를 체계적으로 구체화하기 위해 공식 출마 선언을 16만 안동시민과 30만 출향인에게 보고하는 기자회견 자리를 마련했다.

권 예비후보는 기자회견 보고 자리에서 코로나로 많은 것을 잃어버린 민생과 경제, 복지, MZ청년정책, 중·소상공인을 살릴 지원과 육성 정책 등을 밝히고 앞으로 역동적인 현장 소통시대를 열기 위해 ‘선심성 공약 NO’를 과감히 배제했다.

권 예비후보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기점으로 8대 비전 51개 세부과제를 녹여낸 각 사업을 실행과 출발을 알린다.

또한 정치신인으로서 오직 시민만을 바라보고 섬기는 자세로 새로운 정치, 투명한 정치, 청렴한 정치 등 지방자치 패러다임을 바꾸기 위해 총력전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권영길 안동시장 예비후보는 “30만도시 명품 안동건설을 목표로 하나부터 열까지 투명하고 청렴한 소통시장으로 면모를 갖춰 시민의 손발이 될 것이다”라며 “이번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안동의 대전환을 보고하고 잠재된 동력을 일깨워 역동적인 새 시대 스마트 시티, 명품도시를 위해 인적자원과 그물망 네트워크를 총동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권 예비후보는 “안동시민의 행복한 삶을 돌려드리기 위해선 강한 체력과 강한 정신력으로 무장해 오직 시민만 바라보고 사즉생 각오로 불철주야 시민의 곁을 지키는 울타리가 될 것이다”라며 “안동시민의 공간인 선거사무소 방문을 언제나 환영하며 저를 포함한 모든 캠프 관계자들이 민심을 경청하기 위해 언제 어디서나 귀를 열고 듣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첫날부터 능숙하게 행정안정과 민생안정을 원칙으로 정하고 침체된 안동, 위기의 안동, 문제는 경제와 인구다라는 답을 알고 해결책을 가진 국민의힘 권영길 안동시장 예비후보는 42년 행정 경험과 복지와 소통력, 9급에서 공무원에서 출발해 2급 지방이사관까지 오른 특이한 이력으로 강인한 정신력과 체력을 갖춘 안동이 키운 준비된 일꾼으로 정평이 나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공주시, 제71회 백제문화제 성료…‘세계 속 백제’ 향한 도약

[뉴스스텝] 1500년 전 찬란한 백제의 숨결이 깃든 ‘제71회 백제문화제’가 10일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12일 공주 금강신관공원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공주시에 따르면, 올해 축제는 ‘세계유산 백제, 동탁은잔에 담다’를 주제로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공산성, 무령왕릉과 왕릉원, 금강신관공원 일원에서 다채롭게 펼쳐지며, 70만여명의 관람객이 다녀가 대성공을 거뒀다고 밝혔다.1,071대의 드론이 백제

충남도, “백제문화제, 글로벌 축제 만든다”

[뉴스스텝] 김태흠 충남도지사가 백제문화제를 글로벌 역사문화축제로, 부여는 세계적인 역사문화관광도시로 만들어 나아가겠다는 뜻을 밝혔다.김 지사는 12일 부여 백제문화단지 주무대에서 열린 제71회 백제문화제 폐막식에 참석, 성공적인 행사 마무리를 축하했다.김 지사와 관람객 등 3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폐막식은 폐막 선언, 김 지사 축사, 주제공연, 폐막 퍼포먼스, 축하공연, 드론쇼 등의 순으

청주시, 베트남 하노이서 K뷰티 마케팅 행사 개최

[뉴스스텝] 청주시는 12일(현지시간) 사단법인 청주시화장품기업협회와 함께 베트남 하노이 그랜드플라자 호텔에서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는 마케팅 행사를 개최했다.행사에는 △뷰티콜라겐 △기린화장품 △마크로케어 △뷰니크코스메틱 △포메데시 △골드레벤 △사임당화장품 △이룸의 터 △아로마아로넷 △지엘캄퍼니 △화니핀코리아 △에비수헤어 △(주)에이치피앤씨 등 지역 헤어 제품과 기초화장품 생산 전문기업 13개사가 참여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