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기안84, '위너' 송민호 번호 따더니 결국 데이트까지 성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24 18:21:51
  • -
  • +
  • 인쇄
맞선급 질문 준비, 최애 인터뷰 앞둔 듯 팬심 폭발···역대급 애정공세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뉴스스텝] ‘나 혼자 산다’ 기안84와 ‘위너’ 송민호의 첫 데이트가 포착됐다.

지난 출연 당시 전화번호를 교환하며 약속했던 만남이 성사된 것이다.

기안84는 마치 맞선을 보듯 애정공세를 펼치고 폭주하는 팬심을 숨기지 못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2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송민호와 기안84의 ‘힐링 캠프’가 방송된다.

송민호의 ‘나 혼자 산다’ 첫 출연 당시, 기안84는 “공통점을 안 찾으려 했는데 자꾸 겹친다”며 미술부터 취향, 라이프 스타일까지 겹치는 그를 향해 무한 호감을 드러냈었다.

실제 촬영이 끝난 후 기안84와 송민호가 전화번호 교환을 하며 단둘의 만남을 약속했다고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마침내 두 사람의 데이트가 성사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송민호는 “기안84 형에게 그전부터 관심이 있었다”며 수줍게 고백, 일반적인 약속은 거부하고 첫 만남에 포천으로 떠나는 ‘힐링 캠프’를 기획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그는 직접 픽업까지 도맡으며 기안84와 접점 만들기에 나섰다고 한다.

그러나 기안84를 마주하자마자 낯가림이 폭발하며 반전의 ‘내향형 끝판왕’에 등극, 어색함이 맴돌며 쉽지 않은 친분 쌓기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기안84가 “대화가 끊길 것을 대비했다”며 직접 준비한 질문 리스트를 꺼내 들고 있어 폭소를 유발한다.

마치 맞선 상대라도 되는 듯 시시콜콜 이야기를 묻고 답하는 아기자기한 모습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신선한 케미를 예고한다.

특히 기안84는 마치 최애를 만난 듯한 팬의 모습으로 변신해 역대급 애정공세를 펼쳤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날 기안84는 슈퍼스타 동생 송민호를 향해 “형이 다 할게 오늘 돈 걱정하지 마”라고 큰소리치며 마음도 모자라 지갑까지 오픈, ‘마이노’ 사로잡기에 나섰다고 한다.

급기야 “코드 쿤스트는 재미없다”, “나에게 스타란 너”라며 ‘어차피 최애는 송민호’에 등극했다고 전해져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송민호와 기안84가 보여줄 신선한 케미는 오는 2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