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이은지, 봄맞이 셀프 인테리어 도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24 18:14:39
  • -
  • +
  • 인쇄
거대한 난관에 부딪혀···틀어막힌 현관문에 경악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뉴스스텝] ‘나 혼자 산다’ 이은지가 봄맞이 셀프 인테리어에 도전한다.

본격적인 시작도 전에 택배 박스에 현관문이 틀어 막히는 대환장 퍼레이드가 포착돼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저격한다.

오는 2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봄맞이 인테리어에 도전한 이은지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은지는 봄을 맞이해 자취방 새단장에 나선다.

가구를 재배치하며 인테리어 변화를 시도하는 듯 보이지만 시작부터 거대한 난관에 부딪혀 폭소를 유발한다.

새로운 가구가 들어있는 택배 상자가 현관문 입구를 틀어막아 버린 것이다.

자신의 몸집만 한 상자를 움직이기 위해 홀로 사투를 벌이며 안간힘을 쓰는 모습은 1인 가구의 폭풍 공감을 유발할 전망이다.

어마 무시한 높이와 부피를 자랑하며 ‘박스 산맥’을 형성한 택배 박스 사이에 이은지가 꼼짝달싹 못한 채 끼여있어 웃픈 상황을 연출한다.

그는 암벽 등반을 연상케 하는 몸짓으로 탈출을 시도했다고 전해지는 가운데, 야심 차게 마음먹은 봄맞이 집 단장이 이대로 참담한 실패를 맞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은지는 집을 가득 채운 가구를 처리할 방편으로 생애 최초 중고 거래에 도전, ‘무료 나눔’으로 중고마켓 슈퍼스타에 등극할 꿈에 부푼다.

과연 그가 악명 높은 중고거래 빌런을 마주치지 않고 무사히 첫 거래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이은지는 가구를 옮기면서도 바닥에 흠집이라도 날까 전전긍긍하는 리얼한 ‘세입자’ 모멘트로 포착돼 공감과 웃음을 동시에 유발한다.

결국 그는 “나 좀 도와줄 수 있니?”라며 연락처를 아는 '남사친'들에게 긴급 SOS를 요청했다고 한다.

이은지의 휴대폰 연락처에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이호창 본부장’, ‘이택조’로 활약 중인 이창호부터 ‘최준’ 김해준까지 이름만 들어도 후끈한 라인업을 예고한 가운데, 위기의 이은지에게 한걸음에 달려온 구세주가 ‘랜선 썸남’ 김해준이라고 밝혀져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봄맞이 인테리어에 도전한 이은지의 폭소 만발 하루는 오는 2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