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황제성, 깜짝 등장 박완규와 신개념 ‘도플갱어’ 소환 무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23 17:58:49
  • -
  • +
  • 인쇄
강형욱, 전국민 인정 닮은꼴 박완규 깜짝 등장에 ‘입.틀.막’ 폭소
▲ <사진제공>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뉴스스텝] 개그맨 황제성이 깜짝 등장한 로커 박완규와 꾸민 ‘도플갱어’ 소환 듀엣 무대가 선공개 됐다.

황제성은 성대모사로 분신 이경영을 소환하고 박완규는 게스트로 출연한 강형욱과 똑 닮은 모습을 자랑, 두 명이 꾸민 무대가 네 명의 모습으로 꽉 채워지는 효과를 발휘하며 폭소를 자아냈다.

오늘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 측은 ‘강조되고 반복되는 도플갱어의 등장’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황제성이 준비한 특별 무대가 펼쳐졌다.

박수 속에 스테이지가 열리고 황제성 외에 또 다른 게스트의 아름다운 뒤태가 스테이지를 채워 시선을 강탈했다.

특별 무대 게스트는 다름 아닌 박완규였다.

황제성과 박완규는 부활의 히트곡 ‘Lonely Night’을 열창하기 시작했고 이 모습을 지켜본 강형욱은 자신과 꼭 닮은 도플갱어의 등장에 ‘입.틀.막’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해 미소를 유발했다.

실제로 강형욱과 박완규는 온라인에서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으며 CF까지 찍은 사이다.

황제성은 자신의 분신 배우 이경영을 소환하는 성대모사를 곁들인 창법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고음 부분에서 시원하게 노래 실력을 보여줘 환호를 이끌어 내더니, 안심하고 노래를 감상하려는 찰나에 다시 이경영을 소환하는 ‘밀당 창법’으로 김구라의 취향을 저격하고 보는 이들을 ‘들었다 놨다’ 했다.

황제성과 박완규의 특별 듀엣 무대는 단 두 명이 꾸몄지만, 마치 네 명이 무대 위에 오른 거 같은 효과를 자랑하며 박수를 받았다.

무대 후 드디어 강형욱과 박완규의 투샷이 공개됐다.

4MC는 “이 투샷을 보게 되다니, 이 짤을 눈앞에서 보다니”라며 감탄했다.

이때 박완규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 선글라스를 살포시 벗어, 강형욱과 더 꼭 닮은 외모를 자랑해 시선을 강탈했다.

데칼코마니 같은 두 사람이 만남이 본격적으로 공개될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황제성과 박완규의 도플갱어 소환 무대는 오늘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