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 X 최시원, 30일 컬래버 신곡 '내 낡은 자전거' 깜짝 발매···유쾌한 캐리커처부터 시선 강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22 19:16:03
  • -
  • +
  • 인쇄
슈퍼주니어 최시원, UV 유세윤X뮤지 만났다 30일 컬래버 신곡 '내 낡은 자전거' 발매
▲ 출처: 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그룹 UV가 '내 낡은 자전거'로 만났다.

UV와 최시원은 오는 30일 새 디지털 싱글 '내 낡은 자전거'를 발매하고 첫 번째 공식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22일 오전 '내 낡은 자전거'의 일러스트 커버 이미지가 공개되면서 이들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이 공식화됐다.

커버 이미지는 최시원, 유세윤, 뮤지의 캐리커처를 담은 일러스트로 구성돼 있다.

세 사람을 꼭 닮은 캐릭터가 라이딩 복장을 입고 석양을 바라보는 그림이 절로 유쾌한 에너지를 전해준다.

최시원과 UV는 연예계의 대표적인 자전거 라이딩 애호가로 잘 알려져 있다.

취미를 음악으로 승화시킨 세 사람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 어떤 다채로운 콘텐츠로 이어질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진다.

최시원은 지난해 연말 주연을 맡은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OST 'Nobody but you'로 매력적인 음색을 들려준 데 이어 최근 슈퍼주니어로 스페셜 싱글 'The Road : Winter for Spring' 타이틀곡 'Callin'' 활동을 성료했다.

이번엔 '내 낡은 자전거'를 통해 또 한번 감미로운 보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UV는 독보적인 개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듀오다.

'쿨하지 못해 미안해', '이태원 프리덤' 등 다양한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슈퍼주니어 신동을 비롯해 폭 넓은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서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에 이번 최시원과의 신선한 조합이 더욱 눈길을 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