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스페셜 싱글 'The Road : Winter for Spring' 활동 성료…봄 알린 명품 하모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14 20:31:29
  • -
  • +
  • 인쇄
'K-POP 레전드' 슈퍼주니어, 신곡 'Callin''으로 물들인 17번째 봄 9色 음색으로 완성한 서정美
▲ 출처: 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K-POP 레전드' 슈퍼주니어가 성숙한 감성으로 올 봄 가요계를 물들였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를 끝으로 스페셜 싱글 앨범 'The Road : Winter for Spring' 타이틀곡 'Callin''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The Road : Winter for Spring'은 슈퍼주니어의 서정적이고 부드러운 매력을 담은 스페셜 싱글이다.

이에 'Callin''과 수록곡 'Analogue Radio' 모두 감미로운 보컬을 강조하는 곡으로 구성됐다.

데뷔 18년차 슈퍼주니어만이 표현할 수 있는 내공 있는 감성이 국내외 음악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The Road : Winter for Spring'은 전 세계 2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고 싱글 앨범임에도 이례적으로 10만장 이상의 음반 판매량을 기록했다.

또한, 'Callin'' 뮤직비디오와 음악 방송 무대가 퍼포먼스 없이도 섬세한 아름다움을 담아내 호평을 받았다.

슈퍼주니어는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켄지 프로듀서와 이번에도 업그레이드된 시너지를 발휘했다.

메인보컬 예성, 려욱, 규현이 든든한 중심을 잡았고 이특, 희철, 신동, 은혁, 동해, 시원 또한 매력적인 음색으로 화음을 쌓아 귀 호강을 안겼다.

뮤직비디오와 음악 방송 무대에서 선보인 코트와 캐주얼 슈트 스타일링도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활동 중 'Callin''의 윈터 버전 뮤직비디오가 추가로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애니메이션과 교차편집된 '윈터 포 스프링' 버전과 달리 윈터 버전은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아련한 감정선을 더욱 와닿게 표현했다.

스페셜 싱글과 함께 2022년 첫 포문을 성공적으로 연 슈퍼주니어의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산군보건소,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 성료

[뉴스스텝] 예산군보건소는 지난 7일 예산군문예회관에서 열린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가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당뇨병·고혈압 등 만성질환 예방 △생활습관 개선에 대한 올바른 건강정보 제공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아산병원 내과 우창윤 교수를 초청해 ‘미운 우리 혈당 – 병원에서 못 듣는 당뇨·고혈압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을 주

세종시교육청,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공동연수 실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유ㆍ어ㆍ초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공동연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통합(이하 유보통합)이 지향하는 이상적 모델을 현장에서 구현하고, 유치원ㆍ어린이집ㆍ초등학교 간 관계 증진과 의견공유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했다.연수에는 세종시 관내 초등학교 교장(교감), 유치원ㆍ어린이집 원장(원감)과 업무 담당 교사, 세종시육아종합지원

논산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 전통과 감동이 어우러진 마당극과 체험행사 개최

[뉴스스텝] 논산시와 논산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백성현)은 오는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1950 풍류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통문화 공연과 시민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복합문화행사로,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오후 13:00~17:00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메인 공연으로는 전통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