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요정’ 로시, ‘기상청 사람들’ OST 가창 ’소중한 게 생겼나봐’ 12일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11 20:49:15
  • -
  • +
  • 인쇄
‘기상청 사람들’ OST ‘소중한 게 생겼나봐’ 12일 발매···박민영 감정 대변
▲ 사진제공 = 모스트콘텐츠

[뉴스스텝] 가수 로시가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OST에 참여한다.

‘기상청 사람들’의 OST를 제작하는 모스트콘텐츠는 오는 12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로시가 부른 ‘기상청 사람들’ OST Part.4 ‘소중한 게 생겼나봐 - 로시’를 발매한다.

‘소중한 게 생겼나봐 - 로시’는 송강과 아슬아슬한 연애 전선을 이어가고 있는 박민영의 감정을 대변하는 곡이다.

‘나 또, 아파도 갖고 싶은 소중한 게 생겼나봐’와 같은 가사가 극 중 시우를 향한 하경의 마음과 어우러지며 더욱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또한 이 곡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에 로시의 섬세한 표현력과 부드러운 음색이 조화를 이루며 로맨틱한 무드를 극대화시킨다.

동화 같은 멜로디 라인으로 사랑에 빠진 소녀의 모습을 연상케 하며 ‘기상청 사람들’의 러브라인에 몰입감을 더할 전망이다.

‘소중한 게 생겼나봐’를 부른 로시는 “제가 좋아하는 두 배우분들이 나오시는 작품에 제 목소리로 참여하게 되어서 너무나도 영광이고 감사한다”라는 소감을 전한 데 이어 “저도 OST 참여를 떠나서 열혈 시청자로 본방사수 하고 있다. 앞으로도 재밌는 스토리 기대할게요. 많은 시청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응원하며 ‘기상청 사람들’ 시청자임을 깜짝 인증했다.

‘소중한 게 생겼나봐 - 로시’는 ‘I Believe’, ‘내게 오는 길’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사가 양재선과 tvN ‘간 떨어지는 동거’, tvN ‘나빌레라’, SBS ‘펜트하우스 3’ 등 히트 드라마의 OST를 작업한 GLODY와 RAID가 참여해 극에 애틋한 감성으로 인물 간 서사를 드라마틱하게 장식하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시켰다.

이 곡을 가창한 로시는 2017년 첫 싱글 ‘Stars’로 가요계에 데뷔, ‘술래’, ‘Shape Of Rothy’, ‘COLOR OF ROTHY’ 등으로 자신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왔다.

지난 2월 신곡 ‘겨울. 그다음 봄’을 발매해 ‘음색요정’다운 유니크한 보이스와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담아내 수많은 팬들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직장 로맨스 드라마 JTBC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은 지난 8회 분당 최고 시청률 10.1%까지 치솟으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날씨 만큼이나 예측이 어려운 박민영과 송강의 아찔한 사내연애가 계속되는 가운데, 한차례 이상기후를 맞기도 했지만 서로의 아픔을 이해하고 맞춰가며 다시 맑은 날씨를 예고하고 있다.

로시가 참여한 JTBC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OST Part.4 ‘소중한 게 생겼나봐 - 로시’는 오는 1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